<치어스>예비창업자들이 몰리는 특별한 이유
상태바
<치어스>예비창업자들이 몰리는 특별한 이유
  • 지유리 기자
  • 승인 2015.03.02 10: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실무위주의 시스템구축, 안정보장 창업 추구
▲ <치어스>실무위주의 시스템으로 안정적 창업 구축ⓒ치어스 제공

치어스(대표이사 정한: www.cheerskorea.com)는 역사와 전통을 지닌 검증된 브랜드로 14년간  가맹점과의 지속적인 동반성장을 유지하고 있다. 이는 치어스 본사가 초보 창업자들의 성공 창업을 위한 각종 지원 시스템을 구축하여 지원하고 있기 때문이다.

치어스는 가맹점주들의 합리적인 상권 보호를 위해 기존 상권구획개념을 대폭 수정. 상권분석 전문팀에 의한 전국 상권의 과학적 분석을 담당하고, 입점 가능 상권의 객관적인 DB를 구축하여 강력한 상권분석 시스템을 실현하고 있다.

또한 합리적인 상권 보호를 위해 기존 상권구획개념을 대폭 수정한 ‘치어스 상권 보호 시스템’은 예비 창업자들의 안정 보장 창업을 추구하고 있다.

더불어 창업을 준비하는 가맹점주에게 가장 필요한 ‘실전교육 체험 시스템’을 통해 오픈 전 실전 이론에서 오픈 후에 이르기까지 발생하는 실무 사례를 중심으로, 맞춤 교육을 진행. 치어스 가맹점주를 서비스 전문가로 양성하고 있다.

전문 메뉴 바이저와 담당 슈퍼바이저, 인테리어 팀장은 오픈 준비부터 오픈 당일은 물론 사후관리까지 세부적인 총괄 지휘로, 초보 창업자들도 안심하고 오픈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무엇보다 초보 외식 창업자들의 가장 큰 고민인 주방 인력 관련 문제를 해결해주는 ‘주방인력 지원 시스템’이 돋보인다. 본사가 지속적으로 고급 주방 인력을 양성, 배치, 관리하여 가맹점 주방인력 휴무 등을 대비한 헬퍼 시스템으로 원활한 매장운영을 지원하고 있다.

한편, 프리미엄 레스펍 ‘치어스’는 가족들이 맛있는 음식을 먹으면서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맛있는 요리가 함께하는 레스펍’이란 새로운 개념을 도입. 업계 최초로 ‘레스펍’이란 명칭을 사용하고 있다.

패밀리레스토랑과 영국식 펍하우스가 결합된 단어인 ‘레스펍’은 편안한 인테리어 디자인뿐만 아니라 요리의 맛과 질을 중시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