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세대 미래교육원 ‘유통산업 최고전문가 과정’ 4기 모집
상태바
연세대 미래교육원 ‘유통산업 최고전문가 과정’ 4기 모집
  • 류아연 기자
  • 승인 2015.02.26 13: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내 최고의 강사진으로 높은 수준의 지식과 혜안을 바탕으로 현 유통 물류 시장의 불황을 극복하는 커리큘럼 구성된 연세대학교 미래교육원의 ‘유통산업 최고전문가 과정’ 4기 모집이 유통업체, 제조업체나 서비스업체의 임직원은 물론 도소매 창업 희망자들로부터 인기를 끌며 과정 문의가 몰리고 있다.

연세대 송도 국제 캠퍼스 부총장인 경영학과 오세조 교수가 책임교수로 진행하는 아시아 최고 전문가 과정인 ‘유통산업 최고전문가 과정’ 은 유통업의 생존과 발전을 위해 노력하는 경영자들을 최고의 유통전문가로 거듭날 수 있는 최적의 커리큘럼으로 정평이 나있다.

▲ 정한 대표이사 Ⓒ치어스 제공

이번 과정은 ▲국내외 경제 및 유통환경의 이해와 전망 ▲소매경영의 전략적 접근 ▲소매경영의 마케팅적 접근 ▲유통관리 ▲물류관리 ▲창의적 사고, 소통과 리더십, 엔터테인먼트 역량 배양 등 6개의 모듈로 구성되어 있다.

1기부터 3기까지 참여했던 주요 기업으로는 SK텔레콤, 롯데자산개발, 한국인삼공사, 홈플러스, 매일유업, 치어스, 양키캔들 등으로 다양한 분야의 우수 기업들이 참여해 과정의 내용을 업무에 적용시켜 큰 성과를 얻고 있다.

이번 과정을 개발한 오세조 교수는 “이번 과정은 불황기를 극복하는 최고의 통합유통전문가과정으로 유통산업 관련자들에게 통찰력있는 시각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번 학기는 오는 3월 7일부터 6월20일까지 17주간 매주 토요일 진행되며, 유통업 및 제조업 임직원, 유통 창업 희망자, 유통분야에 관심이 있는 분을 대상으로 30명 내외로 모집하며 교육 특전으로는 다양한 장학금 할인 혜택으로 최대 20%까지 중복할인이 가능하다. 또한 연세대학교 총장 명의 수료패 수여와 도서관 이용이 가능한 학생증 교부, 교내 할인 주차권 배부, 점심식사 제공, 국내 MT및 해외워크샵 지원 등 각종 혜택이 주어진다.

연세대학교 미래교육원 총동문회장인 정한 <치어스> 대표이사는 “다양한 동문 지원 프로그램 및 다양한 동문 커뮤니티 등을 통해 동문회원들에게 적극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이번 ‘유통산업 최고전문가 과정’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연세대학교 미래교육원 홈페이지(go.yonsei.ac.kr)를 방문하면 상세한 정보를 얻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