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촌치킨> 필리핀 3호점 그랜드 오픈!
상태바
<교촌치킨> 필리핀 3호점 그랜드 오픈!
  • 류아연 기자
  • 승인 2015.02.26 08: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광고모델 이민호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에 오픈식 가져
▲ (왼쪽부터) 필리핀 브레드 톡 총괄 매니저 제임스 아길라, 교촌F&B 표주영 본부장, 교촌치킨 모델 이민호, WCGC 회장 윌슨 추 시니어, 교촌F&B 해외사업부문 이종영 대표 Ⓒ교촌치킨 제공

교촌에프앤비㈜가 24일 마닐라 산 후안(SAN JUAN)시에 위치한 그린힐스(Greenhills) 쇼핑몰에서 <교촌치킨> 필리핀 3호점 그랜드 오픈식을 가졌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교촌 임직원 외 프란시스 자모라(FRANCIS ZAMORA) 부시장, 교촌 인도네시아 윌슨 추 주니어(WILSON CHU JR) 대표 등 관계자와 1만 명 이상의 고객들이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에 열렸다.

특히 <교촌치킨> 광고모델인 이민호가 참석해 사인회와 포토이벤트 등으로 현지 고객들과 교촌치킨 필리핀 3호점 오픈을 축하하는 시간을 함께하기도 했다.

<교촌치킨>은 그린힐스 쇼핑몰에 오픈한 필리핀 3호점에 이어, 오는 4월 주요 글로벌 기업이 밀집되어 있는 이스트우드(EASTWOOD) 쇼핑몰에 필리핀 최대 규모(241§³-73평)로 신규 매장을 추가로 개설할 계획이다. 또한 이스탄샤(ESTANCIA) 쇼핑몰에도 비슷한 시기에 오픈하는 등 필리핀 주요 요충지를 중심으로 지속적으로 매장을 확대해 나가며 국내 프랜차이즈 기업의 해외진출 성공사례를 만들겠다는 전략이다.

또한 <교촌치킨>은 2013년 11월 필리핀 외식 전문 기업인 WCGC사와 마스터 프랜차이즈 계약을 체결하며 SM메가몰과 페어뷰에 필리핀 1, 2호점을 성공적으로 오픈해 운영 중이다. 교촌의 파트너사인 WCGC 그룹은 이미 필리핀에서  ‘커피빈(The Coffee Bean & Tea Leaf)’, ‘바나나 리프(Banana Leaf)’, ‘브레드 토크(Bread Talk)’ 등 20여개의 외식 브랜드를 운영하고 있는 F&B 선두업체로, 다양한 해외 외식 브랜드를 통한 식문화를 전파하며 현지인들로부터 사랑 받는 기업으로 알려져 있다.

<교촌치킨> 해외사업부문 진상범 팀장은 “한류열풍에 힘입어 동남아시아권에 K-Food에 대한 관심이 그 어느 때보다 높아지고 있다”며 “올해 필리핀을 비롯해 태국, 말레이시아 등에도 지속적으로 신규 매장을 개설하며 교촌치킨만의 차별화된 품질과 노하우로 동남아시아 전역의 입맛을 사로잡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