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소식당>이달 가맹점 5곳 신규 오픈
상태바
<불소식당>이달 가맹점 5곳 신규 오픈
  • 지유리 기자
  • 승인 2015.02.26 08: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메뉴 출시, 다양한 마케팅 이어가
▲ 불소식당, 이달 가맹점 5곳 신규 오픈

4인분을 주문하면 4인분을 더 주는 덤 마케팅 '불소식당'이 이달 가맹점 5곳을 새롭게 오픈했다. 

신규 오픈 된 매장은 화성 동탄점, 전주 효자점, 서울 중계점. 목포 하당점, 서울 창동점으로 전국 곳곳에서 '불소식당' 프렌차이즈 창업이 이어졌다. 또한 3월2일에는 파주 문산점이 오픈될 예정이다.

이처럼 전국 곳곳으로 프렌차이즈 창업을 이어가고 있는 '불소식당'은 가맹점주 들의 매출 신장을 지원하기 위해 신메뉴 출시와 다양한 이벤트로 적극적인 마케팅에 나섰다.

 또한 '불소식당'본사에서는 전국가맹점의 매출추이분석시스템을 통해 매출이 저조한 매장을 확인하여 본사 마케팅 직원이 전국 매장을 순회하며 전단지, 쿠폰 등을 배포하여 20~40%까지 매출상승을 도와주고 있으며 자체 A/S팀을 두어 가맹점의 시설보수를 실시하여 영업의 문제발생시 신속하고 정확하게 처리한다고 한다.

'불소식당' 관계자는 "2014년 6월 의정부 신곡점을 오픈한 이후 2015년 2월 현재 73호점이 오픈하였고 전국에 걸쳐 신규매장 창업이 이어지고 있어 최근 많은 예비 창업자들에게 프렌차이즈 창업문의가 끊임없이 이어지고 있다."고 전했다.

또한 '불소식당' 관계자는 "앞으로도 본사는 신규 매장운영 지원과 함께 신메뉴 출시, 이벤트 진행 등 다양한 마케팅을 통해 가맹점 매출 향상을 적극 지원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