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세 골프 CEO과정 수강생 모집
상태바
연세 골프 CEO과정 수강생 모집
  • 지유리 기자
  • 승인 2015.02.26 08: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월초 개강, 총 16주 동안 진행

 

▲ 연세골프 CEO과정 모집

연세대 미래교육원에서는 3월 초 개강하는 ‘연세 골프CEO과정’ 수강생을 모집한다.

연세 골프CEO과정은 16주 동안 진행되며 매 교육일 마다 올 라운딩 및 이론 및 실습이 진행된다. 또한 마지막 3교시에는 만찬 및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중인 저명인사를 초대해 강의 및 사교모임도 갖는다.

이번 3기 과정은 오는 3월 초 개강하며 총16주에 걸쳐 매주 금요일 연세대 미래교육원 및 기흥 소재 코리아&골드CC에서 체계적인 교수 및 프로골퍼 강사들에게 레슨 및 라운딩으로 진행된다.

6주차에는 일본 고베지역 아와지 골프장에서 해외워크샵을 진행할 예정이다. 수강생은40여 명의 정원으로 지원 자격으로는 기업 및 단체의 임원급 이상 경영자, 사회 전문분야 지도층 인사 등이다. 

이번 과정에 프로골퍼 강사로 최봉암, 정일미, 이경철, 박경준 프로 외 KPGA, KLPG 프로골퍼 및 국내 최고의 분야별 전문가들이 참가한다. 모집특전으로 다양한 장학금 할인을 지원하여 최대 20%까지 중복할인이 가능하다.

정한 [(주) 치어스 대표이사] 연세대 미래교육원 총동문 회장은 “수료생들에게는 연세대 미래교육원의 동문으로 가입되어 다양한 동문 지원 프로그램의 혜택과 최고의 커뮤니티 형성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이 과정의 책임교수인 김태연 교수(연세대 미래교육원 부원장 겸 건축과 교수) 는 “이번 3기 참여 교육생에게 1기~2기 수료생들에게 제공했던 품격있고 다양한 골프CEO 과정을 진행하며 진정한 골퍼로 거듭날 수 있을 것이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