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주류, 반피 로사리갈 187㎖ 미니 와인 출시
상태바
롯데주류, 반피 로사리갈 187㎖ 미니 와인 출시
  • 류아연 기자
  • 승인 2015.02.02 08: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반피 로사리갈 미니 Ⓒ롯데와인 제공

롯데주류(대표 이재혁, www.wine.co.kr)가 프러포즈 와인의 대명사이자 커플 와인으로 인기가 높은 ‘반피 로사리갈’의 미니 와인(용량 187㎖)을 출시한다.

‘반피 로사리갈’은 은은한 장미향과 달콤한 과실향이 나는 부드럽고 우아한 이탈리아산 레드 스파클링 와인으로 시저가 클레오파트라에게 사랑을 고백하며 바쳤다는 포도인 '브라케토 다퀴' 품종으로 만든 와인이다.

병 모양 또한 반피社의 회장이 직접 디자인 한 것으로 마치 왕자와의 만남을 생각하며 우아한 드레스로 한껏 멋을 낸 공주의 모습을 연상시켜 로맨틱한 자리에 잘 어울린다.

이번에 출시된 '반피 로사리갈 미니'는 750㎖ 제품과 원액과 패키지는 동일하고 용량만 기존의 4분의 1 크기인 187㎖로 줄여 혼자 마시기에 적당한 소용량 와인이다. 특히 소용량이지만 고품질의 브라케토 다퀴 와인을 즐길 수 있어 와인 애호가는 물론 초보자까지 만족시킬 수 있는 것이 특징. ‘반피 로사리갈 미니’는 전국 주요 백화점에서 2만원대에 구입 가능하다.

롯데주류 관계자는 “’반피 로사리갈’은 달콤한 맛, 꽃병과 드레스를 닮은 색다른 패키지, 클레오파트라와 시저의 스토리가 알려지면서 여성들 사이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와인”이라며 “특히, ‘반피 로사리갈 미니’의 달콤한 향과 맛은 초콜릿 등 달콤한 음식과 함께 잘 어울려 화이트데이를 더욱 달콤하게 즐길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