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리바게뜨> 집 앞의 커피혁명 예고!
상태바
<파리바게뜨> 집 앞의 커피혁명 예고!
  • 류아연 기자
  • 승인 2015.01.19 14: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품질 원두와 세계적인 로스터가 만든 ‘카페 아다지오’ 합리적 가격 런칭
▲ 파리바게뜨 집 앞의 커피혁명 예고 Ⓒ파리바게뜨 제공

<파리바게뜨>가 세계적인 커피 로스터가 만든 고품질 커피를 합리적인 가격에 마실 수 있는 ‘카페 아다지오(Café Adagio)’를 출시하며 커피업계 지각 변동을 예고하고 있다.

카페 아다지오는 ‘아주 느리게’라는 뜻의 악상기호처럼 최고의 전문가가 천천히 정성을 다해 만든 고품질의 커피를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한다는 의미다.

카페 아다지오는 <파리바게뜨>의 커피 전문가들이 세계 각국을 돌며 찾아낸 고품질의 원두를 사용한다.

또한, 원두 농장과 직거래시스템을 구축해 신뢰할 수 있는 고품질의 커피를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한다. 특히, 환경 보호와 노동자의 안전까지 고려해 생산하는 커피에 부여하는 ‘RA(Rainforest Alliance) 인증’ 커피를 사용해 착한 소비를 유도할 예정이다.

카페 아다지오는 4가지 맛의 조화가 가장 큰 특징이다. <파리바게뜨>의 연구진들은 1년 이상 수많은 블렌딩 테스트를 반복한 끝에 각기 다른 개성을 가진 4종의 원두를 조합해 벨벳 질감의 부드러운 바디감과 섬세한 산미, 카라멜과 바닐라의 달콤한 향미와 깔끔한 후미 등 4가지 맛이 최상의 조화를 이루는 황금 비율을 찾아냈다.

특히 빵, 디저트 등 베이커리와 함께 마시면 잘 어울린다.

카페 아다지오 브랜드 제품은 아메리카노, 카페라떼, 카푸치노, 카페모카를 비롯한 총 8종으로 가격은 아메리카노 2,500원, 카페라떼와 카페모카는 3,500원 등이다.

이에 <파리바게뜨>는 전국 3,200여 매장을 보유한 저력을 바탕으로 커피 시장에 새로운 강자로 자리매김 하는데에 박차를 가할 계획이다.

또한, <파리바게뜨>의 글로벌 진출 확대에 따라 해외 매장에서도 ‘카페 아다지오’를 선보여 글로벌 경쟁력을 더욱 강화할 전망이다.

<파리바게뜨> 관계자는 “카페 아다지오 출시로 파리바게뜨를 통해 전국 어디서나 가까운 집 앞에서 커피 전문 브랜드 수준의 커피를 즐길 수 있게 됐다”며 “맛과 품질뿐만 아니라 합리적인 가격으로 국내외 커피 시장에 새로운 혁명을 일으킬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파리바게뜨>는 ‘카페 아다지오’의 런칭을 기념해 다양한 행사도 준비했다. 1월 21일에는 해피포인트앱에서 행사쿠폰을 받은 고객을 대상으로 낮 12시까지 각 매장 별 선착순 50명에게 무료커피를 제공하는 ‘카페 아다지오 프리데이’ 행사를 진행한다.

또한, 1월 22일부터 2월 21일까지 한달 간 아메리카노를 1,500원에 판매할 예정이다. 행사 참여 매장은 <파리바게뜨> 홈페이지(www.paris.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