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말파티에 어울리는 배달 음식은?
상태바
연말파티에 어울리는 배달 음식은?
  • 류아연 기자
  • 승인 2014.12.31 14: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굽네치킨> ‘고추 바사삭 치킨’, BHC ‘뿌링클’ 등 꾸준한 인기
▲ 굽네치킨의 '고추 바사삭 치킨' Ⓒ굽네치킨 제공

연말을 소중한 사람과 뜻 깊게 보내기 위해 가족, 친구, 직장인들의 모임이 늘고 있다.

건전한 연말 파티를 원하는 고객이 늘면서 덩달아 많은 사람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배달음식도 인기를 끌고 있다. 2014년 하반기 고객들의 뜨거운 사랑을 받았던 배달음식은 어떤 것이 있을까?

<굽네치킨>의 ‘고추 바사삭 치킨’은 고객들의 입맛을 사로잡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치킨이다. 고추의 매콤함을 그대로 담은 '고추 바사삭 치킨'은 치킨 표면에 청양고추를 갈아 묻힌 것으로 고추 본연의 맛을 느낄 수 있다.

또한, 오븐에 구워내 겉은 바삭하면서도 속살은 촉촉한 식감을 자랑하며, 칼로리가 적은 것이 특징이다. 함께 제공되는 '마블링 소스'와 '고블링 소스'는 '고추 바사삭 치킨'을 위해 새롭게 개발돼 치킨과 잘 어울린다는 호평을 받고 있다.

<BHC>는 자체 개발한 시즈닝 가루를 입힌 ‘뿌링클’을 출시해 관심을 불러 일으켰다. ‘뿌링클’은 갓 튀겨낸 바삭클 위에 자체 개발한 매직 시즈닝을 뿌려 뿌링뿌링 소스에 찍어먹는 제품이다.

매직 시즈닝은 블루치즈, 체다치즈, 양파, 마늘이 함유된 가루형태의 시즈닝으로 치킨의 바삭함을 더해주는 bhc에서만 맛볼 수 있는 시즈닝이다. 또한, 뿌링뿌링소스는 에멘탈 치즈와 요거트가 어우러져 달콤하고 새콤한 맛이 일품인 것이 특징이다.

<도미노피자>는 4가지 프리미엄 치즈와 허니 소스를 사용한 '올댓치즈 피자'도 새로운 맛을 선사해 주목받고 있다.

‘올댓치즈 피자’는 국내산 1등급 원유로 만든 담백한 맛의 보코치니 치즈, 우유 고유의 부드러운 맛을 내는 리코타 치즈, 깔끔하고 쫄깃한 식감의 모짜렐라 치즈, 깊고 풍부한 맛의 까망베르 크림치즈 등 4가지 치즈가 올라간 것이 특징이다.

<굽네치킨> 홍경호 대표는 “많은 고객들이 2014년을 마무리 짓는 모임에서 맛있는 음식과 함께하길 원하고 있다”며 “굽네치킨의 고추 바사삭 치킨은 고추 본연의 맛을 살려 인기를 끌고 있는 메뉴로, 연말 모임에 함께한다면 만족스러운 송년회를 보내실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