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BQ, 아르헨티나 한국학교 학생초청 치킨캠프 진행
상태바
BBQ, 아르헨티나 한국학교 학생초청 치킨캠프 진행
  • 류아연 기자
  • 승인 2014.12.29 10: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아르헨티나 한국학교 학생초청 치킨캠프 진행 ⒸBBQ 제공

제너시스BBQ (회장 윤홍근) 가 지난 28일 부터 29일(월) 1박2일의 일정으로 치킨대학(이천시 마장면 목리 1-12번지) 에서 (사)아르헨티나 한국학교 학생 초청 치킨캠프를 진행했다.

치킨캠프를 통해 아르헨티나 한국학교 5~7학년 30여명과 지도교사 5명 등 40여명이 참석해 치킨을 직접 조리해 보는 시간을 보내며 뜻 깊은 시간을 보냈다.

이번 치킨캠프는 아르헨티나 한국학교가 2년 단위로 시행하고 있는 모국 방문 행사의 일환으로 진행 되었다.

<BBQ> 치킨캠프를 통해 한국을 넘어 세계시장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한국식 치킨을 조리하는 체험을 하며 모국사랑을 다질 수 있는 계기가 되었다.

윤홍근 회장은 행사에 직접 참석해 학생들을 격려했으며, 강연을 통해 꿈과 목표의 중요성을 강조하고, 모국에 대한 사랑을 잊지 말 것을 당부했다.

(사)아르헨티나 한국학교의 이효성 이사장은 “이번 모국방문과 치킨캠프를 통해 한국인의 정체성과 자긍심을 기를 수 있었다” 고 밝혔다.

<BBQ> 치킨캠프는 치킨대학의 우수한 조리시설에서 치킨을 직접 만들어 볼 수 있는 체험프로그램으로 체험의 즐거움과 소중한 추억을 선사해 가족단위 고객의 참여가 이어지고 있으며, 유아동 체험학습 프로그램으로도 인기를 끌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