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한 김밥이 영양만점 호두를 품었다!
상태바
건강한 김밥이 영양만점 호두를 품었다!
  • 류아연 기자
  • 승인 2014.12.29 10: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바르다 김선생> 크림치즈김밥 ‘올해의 호두제품상’ 수상
▲ 바르다 김선생 크림치즈김밥, 2014 올해의 호두 제품상 수상 Ⓒ김선생 제공

<바르다 김선생>은 호두가 들어있는 크림치즈김밥이 캘리포니아호두협회에서 선정한 '올해의 호두제품상'을 수상했다고 29일 밝혔다.

<바르다 김선생>의 크림치즈김밥은 업계 최초로 크림치즈와 영양만점 호두를 함께 넣어 고소한 식감을 배가시킨 이색 김밥이다. 크림치즈의 부드러운 맛과 바삭한 호두 강정이 조화롭게 어우러져 특별한 맛을 찾는 여성이나 성장기 어린이들에게 특히 인기가 많다.

캘리포니아호두협회는 <바르다 김선생>의 크림치즈김밥에 대한 차별화된 맛과 독창성, 시장성, 그리고 고객의 건강까지 고려한 점 등을 인정해 ‘올해의 호두제품상’에 <바르다 김선생>의 크림치즈김밥을 선정했다.

올해의 호두제품상 수상실제 <바르다 김선생>의 크림치즈김밥은 매장 출시 이후 바르다 김선생의 8가지 김밥 메뉴 중 TOP 3에 꼽힐 정도로 고객들로부터 인기가 많은 제품이다.

특히 <바르다 김선생> 김밥은 속 재료가 김밥의 80% 이상을 차지할 만큼 속이 꽉 차있는데다, 크림치즈김밥에는 몸에 좋은 필수지방산 오메가3가 다량 함유돼 있는 호두까지 곁들여져 있어 균형 잡힌 한 끼 식사로 손색이 없다.

<바르다 김선생> 마케팅팀 박선정 과장은 "바삭하고 고소한 호두 강정으로 맛에 포인트를 줘 타사의 크림치즈김밥과 차별화를 꾀했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에게 건강한 재료를 활용한 독창적인 메뉴들을 보다 다양하게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심사를 맡은 요리연구가 이종임 씨는 “건강하고 질 좋은 재료로 만든 저염 김밥이라는 점, 한식김밥에 호두라는 독창적 재료를 사용한 점 등을 비롯해 전체적인 완성도에 있어 높은 점수를 주었다”고 선정 이유를 설명했다.

한편 <바르다 김선생>은 이 외에도 매운제육쌈김밥, 진미김밥 등의 밥상 위 인기 반찬을 김밥 속에 담아 낸 이색 김밥들은 물론 특제 갈비소스로 달콤하게 양념한 갈비만두, 구수한 온면 등을 선보이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