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福슬福슬 베네양에게 새해 소원을 말해봐!”
상태바
“福슬福슬 베네양에게 새해 소원을 말해봐!”
  • 류아연 기자
  • 승인 2014.12.29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카페베네> 새해 맞이 ‘베네양 소원 이벤트’ 실시
▲ 새해 맞이 ‘베네양 소원’ 이벤트 진행 Ⓒ카페베네 제공

<카페베네>는 2015 을미년(乙未年)을 맞이해 ‘베네양 컵홀더’에 새해 소원을 적어 인증하는 ‘베네양 소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카페베네>는 양의 해를 기념해 귀여운 양 캐릭터로 디자인한 ‘베네양 컵홀더’를 제작하고, 고객에게 색다른 재미를 선사하고자 ‘베네양 소원 이벤트’를 기획했다.

2015년 1월 1일부터 31일까지 한 달간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에 참여를 원하는 경우, 베네양 컵홀더에 새해 소원을 적고 인증샷을 찍어 <카페베네>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www.facebook.com/caffebene)에 사진을 올리면 된다.

이벤트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티웨이 항공 오키나와 왕복 항공권과 숙박권을 총 5명에게 2매씩 증정한다. 당첨자는 2월 11일(수) 발표할 예정이다.

한편, <카페베네>는 새해를 맞아 새롭게 도입한 ‘에어로스팅 커피’를 필두로 고객에게 새로운 카페베네 커피 맛을 제공하겠다는 포부다.

에어로스팅(Air-Roasting)은 100% 뜨거운 대류열을 활용한 로스팅 방식으로, 대량의 원두를 균등하게 볶아내기 때문에 맛의 편차가 없는 최고급 커피를 추출할 수 있다.

<카페베네> 관계자는 “양의 해를 맞아 고객분들이 새롭게 품은 새해 소망들이 모두 이루어지기를 바라는 마음에서 이번 베네양 소원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며 “카페베네도 2015년 새로운 마음가짐으로 한 단계 도약하는 한 해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