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베이>, 2년 연속 ‘우수프랜차이즈’ 선정
상태바
<커피베이>, 2년 연속 ‘우수프랜차이즈’ 선정
  • 지유리 기자
  • 승인 2014.12.29 08: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3년에 이어 2년 연속 지정
▲ 커피베이 우수프랜차이즈 선정ⓒ커피베이 제공

국내 순수 커피브랜드 <커피베이>가 중소기업청과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이 주최한 ‘2014 소상공인 프랜차이즈 성과보고회(이하 성과보고회)’에서 우수 프랜차이즈로 지정받았다.

중소기업청,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에서는 매년 프랜차이즈 수준 평가를 통해 가맹사업시스템, 운영성과 등의 요인을 평가해 프랜차이즈 역량이 뛰어난 우수 브랜드를 선정한다. 이번 성과보고회에서는 총 17개 브랜드가 우수 프랜차이즈로 지정받았다.

2013년에 이어 2년 연속 우수 프랜차이즈로 지정받은 <커피베이>는 지난 12월초 론칭 3년 만에 400호점을 오픈하며 커피창업 브랜드로서의 역량을 과시했다. <커피베이>는 체계적인 가맹관리시스템과 특화된 메뉴, 본사 인테리어팀 운영을 통한 합리적 창업비용 제시 등이 우수 프랜차이즈 지정의 배경이 된 것으로 알려졌다.
 

또한 이번 성과보고회에서는 소상공인의 경영안정화를 위해 재능기부를 한 가맹본부 최고경영자에게 감사패가 전달됐다. 이 자리에서 커피베이 백진성 대표이사는 재능기부 공로를 인정받고 감사패를 받아 한층 자리를 빛냈다.

백진성 대표는 그동안 예비창업자를 위해 무료로 희망강연을 펼치며 성공창업을 지원해 왔다. 백 대표는 “브랜드 내실을 다지는 2015년을 준비해 1등 커피브랜드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커피베이>는 오는 2015년 1월8일, 29일 사업설명회를 개최한다. <커피베이> 사업설명회는 서울 가산동에 위치한 <커피베이> 본사에서 오후 2시 진행되며, 같은 건물에 있는 가산직영점을 방문해 실제 매장 운영상황을 살펴보고 커피창업을 설계할 수 있다. 사업설명회는 1644-1157번으로 전화예약 후 참석할 수 있다.

이밖에 커피전문점 성공사례와 창업정보, 사업설명회 소식 등은 <커피베이>(http://www.coffee-bay.co.kr)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통해서도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