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랑통닭> ‘콤보’ 출시…“원하는 치킨을 다리·날개·봉 인기 부위로만 제공”
상태바
<노랑통닭> ‘콤보’ 출시…“원하는 치킨을 다리·날개·봉 인기 부위로만 제공”
  • 정경인 기자
  • 승인 2024.04.17 21: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떡볶이 2종도 함께 선보여

<노랑통닭>이 원하는 치킨을 인기 부위로만 구성할 수 있는 ‘콤보’를 출시한다고 15일 밝혔다.

콤보는 고객이 치킨을 주문할 때 다리·날개·봉 등 인기 부위로만 먹기 좋은 사이즈로 구성해 제공하는 서비스다. 단, 3종 치킨 메뉴(노랑 3종, 열불 품은 3종, 맵싸한 3종)는 제외로 그외 모든 메뉴는 콤보 구성으로 즐길 수 있다. 

‘파송송 떡볶이’와 ‘열불라조 떡볶이’ 등 사이드 메뉴 2종도 함께 선보였다. 특히, 파송송 떡볶이는 일부 매장에서 판매하던 메뉴를 고객 호응에 전 매장으로 확대하는 것이다.

열불라조 떡볶이는 지난 1월 출시한 ‘열불라조 치킨’ 소스를 활용해 이국적인 풍미와 자연스러운 매운맛이 특징이다. 떡과 어묵 등 보통의 떡볶이 구성을 탈피하고 떡과 두부면으로 조합해 더욱 쫄깃한 식감과 담백한 풍미를 느낄 수 있다고 한다. 가격은 모두 5500원이다.

<노랑통닭>은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전 메뉴를 최대 5000원 할인해 즐길 수 있는 프로모션을 21일까지 진행한다. 프로모션 참여는 배달앱 배달의민족에서 할인 쿠폰을 발급받아 주문하면 된다.

<노랑통닭> 관계자는 “<노랑통닭> 치킨을 각자 원하는 구성으로 즐길 수 있게 하고자 콤보 구성을 출시했다”며 “앞으로도 고객 소리에 적극적으로 귀 기울여 그에 맞는 다양한 메뉴을 선보이는데 힘쓰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