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프랜차이즈협회, '제12기 K-프랜차이즈 CEO 과정' 개강
상태바
한국프랜차이즈협회, '제12기 K-프랜차이즈 CEO 과정' 개강
  • 김지원 기자
  • 승인 2023.09.08 14: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계 선진화 이끌 미래지향적 리더 배출 교육 과정


한국프랜차이즈협회가 주최하는 '제12기 KFCEO(K-Franchise CEO)교육 과정'이 시작됐다. KFCEO 과정은 지난 2014년 협회가 출범시킨 공식 CEO 과정으로 이번 제12기 과정은 9월 4일부터 12월 4일까지 14주 일정으로 매주 월요일 진행된다.

교육 내용으로는 성공 프랜차이즈 CEO 강연과 학계·업계 전문가들의 이론·실무 강연, 그리고 기업 탐방, 1박 2일 워크숍, 졸업여행 등이 진행된다. 

지난 4일 진행된 첫 교육에는 <맘스터치> 창업 신화를 쓴 정현식 협회장이 참석해 프랜차이즈 산업의 현황과 청사진, 그리고 성공 스토리와 다양한 노하우를 들려주었다. 

이날 정 협회장은 원우들과 질의 응답 시간을 가지며 교육생들과 진심어린 소통을 이어갔다. 

한편 교육에 앞서 진행된 입학식에는 정현식 한국프랜차이즈산업협회장, 손석우 교육위원장, 강석우 상근부회장, 전병진 KFCEO 총동문회장 등 협회·총동문회 임원진과 58명의 12기 신입원우 등 총 80여 명이 참석했다. 

정 협회장은 “우리 프랜차이즈 업계는 코로나19로 갈고 닦은 푸드테크 역량과 세계 최고 수준의 경쟁으로 체득한 기업역량을 결합하여 진일보한 사업모델로 세계 시장을 노크하고 있다”면서 “본 과정이 ‘K-Franchise CEO’ 과정이라는 이름에 걸맞게 큰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