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식기업 디딤, <차돌6키로> 론칭
상태바
외식기업 디딤, <차돌6키로> 론칭
  • 이상민 기자
  • 승인 2018.05.02 09: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마포갈매기>로 잘 알려진 외식 전문기업 (주)디딤(대표이사 이범택)이 차돌박이 전문 브랜드 <차돌6키로>를 론칭했다.<차돌6키로>는 소 한 마리에서 겨우 6kg 남짓 나오는 특수부위인 차돌박이를 합리적인 가격대에 제공하는 차돌구이 전문점이다.

특유의 고소함과 쫄깃한 식감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차돌박이를 구이와 전골, 라면 등 다양한 메뉴로 즐길 수 있다는 장점 때문에 론칭과 동시에 가성비 좋은 맛집이라는 평을 받고 있다는 것이 회사 측의 설명이다.

메뉴는 차돌박이, 꽃갈비, 우삼겹 등의 구이류와 ‘산더미 차숙이’, ‘차돌박이 파전골’ 등의 특선메뉴,‘차돌된장’, ‘메밀막국수’, ‘차돌라면’ 등 마무리 메뉴까지 다양하게 구성돼 있다. 특히 <차돌6키로>만의 상큼한 과일육장소스는 더욱 특별한 차돌박이를 맛볼 수 있게 해준다.

<차돌6키로>는 합리적인 가격대에 다양한 차돌박이 요리들을 맛볼 수 있다는 장점을 적극 어필하며 매장 오픈 사업을 활발하게 진행하고 있다.

디딤 관계자는 “고객들에게 맛있는 차돌박이 요리를 합리적인 가격대에 제공하고자 신규 브랜드 <차돌6키로>를 론칭하게 됐다”며 “가성비를 중요시 하는 고객들에게 저렴한 가격에 맛과 품질에 대한 신뢰도를 높여 맛있고 푸짐한 차돌박이 요리를 제공하는 브랜드로 자리매김할 방침이다”고 말했다.

한편 글로벌 외식기업 디딤은 고깃집 프랜차이즈 브랜드인 <마포갈매기>를 비롯해 다양한 한식 브랜드를 운영중인 외식기업으로 현재 <백제원>, <도쿄하나>, <한라담> 등의 대형 직영 음식점과 <마포갈매기>, <미술관>, <고래식당>, <고래감자탕> 등의 가맹 브랜드를 운영하고 있다. 지난해 외식기업으로는 세 번째 코스닥상장기업이 됐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