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에 즐기는 베트남 전문 요리
상태바
겨울에 즐기는 베트남 전문 요리
  • 지유리 기자
  • 승인 2017.12.12 01: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분짜라붐> '남방풍 매운 쌀국수', '느억맘닭날개튀김’ 겨울 신메뉴
 

종합외식기업 SF이노베이션이 운영하는 베트남 요리 전문 브랜드 <분짜라붐>이 겨울을 맞아 ‘남방풍 매운 쌀국수’와 ‘느억맘닭날개튀김’ 등 신메뉴 2종을 출시했다. 

먼저 ‘남방풍 매운 쌀국수’는 불 맛을 살려 볶은 돼지고기와 숙주에 진한 사골 양지 육수를 넣고 끓인 매콤한 쌀국수로, 맵고 칼칼한 국물 맛이 일품이다. 매장에서 직접 뽑은 생면을 사용해 면발의 쫄깃한 식감까지 살린 것이 특징이다.

‘느억맘닭날개튀김’은 바삭하게 튀겨낸 닭날개에 베트남의 전통 장류 중 하나인 느억맘 소스를 곁들여 볶아낸 요리로, 생선을 염장해 발효시켜 만든 짭조롬하면서도 달달한 느억맘 소스가 더해져 이국적인 풍미를 자아낸다.

<분짜라붐>은 이번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신메뉴 중 ‘느억맘닭날개튀김’을 주문하는 고객에게 베트남 하노이 맥주 1병을 무료로 제공하는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신메뉴 ‘느억맘닭날개튀김’과 함께 시원한 하노이 맥주를 곁들이며 12월에도 따뜻한 하노이의 겨울을 느껴보라는 컨셉으로 기획됐다.

프로모션 기한은 12월 31일까지로, 기호에 따라 맥주 대신 망고 아이스티로도 대체 제공이 가능하다.

<분짜라붐> 마케팅 담당자는 “겨울철 잃어버린 입맛을 자극할 매콤한 면 요리와 함께 연말연시 모임에서 여럿이 즐기기 좋은 닭튀김을 신메뉴로 선보이게 됐다”며, “<분짜라붐>의 겨울 신메뉴 2종과 함께 더욱 따뜻하고 풍성한 연말 보내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분짜라붐> 겨울 신메뉴 2종은 전국 <분짜라붐> 직영점 및 가맹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