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존쿡 델리미트>옥토버페스트 프로모션 진행
상태바
<존쿡 델리미트>옥토버페스트 프로모션 진행
  • 지유리 기자
  • 승인 2017.09.04 08: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9월 1일~10월 31일까지
 

<존쿡 델리미트>에서 독일 옥토버페스트 기간을 맞아 축제의 분위기를 그대로 느낄 수 있는 특별한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독일 옥토버페스트는 1810년 독일 바이에른 주 뮌헨에서 시작된 세계적인 맥주 축제다. 매년 9월 말부터 10월 초까지 열리는데 평균 600만 명이 방문할 정도로 큰 규모를 자랑한다.

옥토버페스트 기간을 맞아 <존쿡 델리미트>를 방문해 '소시지 플래터', '바이에른 학센', '바베큐 플래터'를 주문하면 독일 파울라너 생맥주를 1+1(메뉴당 1번 한정)'로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9월 1일부터 10월 31일까지 <존쿡 델리미트> 압구정점, 정자점, 광교점에서 진행된다. (정자점은 리뉴얼 관계로 9월 2일부터 진행)

이번 프로모션 진행 메뉴 중 바베큐 플래터 세트는 독일 정통 족발 요리인 ‘바이에른 학센’부터 12시간 이상 조리 후 오븐에 구워 겉은 바삭, 속은 촉촉한 ‘로스트 포크밸리’, 두툼한 살과 담백한 맛을 자랑하는 ‘스페어립’과 존쿡 델리미트 대표 ‘소시지’로 풍성하게 구성됐다. 

<존쿡 델리미트>의 바이에른 학센은 독일농업협회에서 매 년 개최되는 ‘DLG 햄&소시지 국제품평회’에서 금상을 수상하고, 2016년 베스트 육가공품 선발대회에서는 최우수상을 수상할 정도로 그 맛과 품질을 인정받고 있다.

높은 온도에서 구워내 바삭한 겉 껍질과 속까지 촉촉하고 부드러운 식감은 독일 정통의 맛을 그대로 재현했다는 평이다. 시원한 맥주와 함께 즐기는 독일 정통 학센과 델리미트는 옥토버페스트의 축제 분위기를 느끼게 해주기 충분하다.

한편 <존쿡 델리미트> 심플리 바베큐에서도 학센 바베큐 심플러 (스파이시 / 플레인) 메뉴 주문시 독일 파울라너 생맥주 1+1 프로모션이 9월 1일부터 진행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