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던킨도너츠> 콩고물 듬뿍 ‘마음은 콩밭에’ 출시
상태바
<던킨도너츠> 콩고물 듬뿍 ‘마음은 콩밭에’ 출시
  • 지유리 기자
  • 승인 2017.08.31 07: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9월 이달의 도넛, 연천군 콩고물로 생산
 

<던킨도너츠>가 9월 이달의 도넛으로 ‘마음은 콩 밭에’ 도넛과 ‘소문이 쑥덕쑥덕’, ‘마음이 콩닥콩닥’을 출시한다. 이번 신제품은 청정지역으로 알려진 경기도 연천군산 콩고물이 사용돼 고소한 맛이 살아있다.

‘마음은 콩 밭에’는 담백한 필링을 가득 채운 도넛에 고소한 연천산 콩고물을 듬뿍 묻힌 제품이다.

가격은 1,500원. ‘소문이 쑥덕쑥덕’과 ‘마음이 콩닥콩닥’은 쫄깃한 반죽에 콩고물이 소복하게 올라가 있는 츄이볼 도넛이다. 특히, ‘소문이 쑥덕쑥덕’은 반죽에 ‘쑥’을 넣어 향긋함을 더했다. 가격은 각각 500원.

이와 함께 가벼운 느낌의 스무디 ‘미숫치노’도 출시됐다. 곡물가루와 얼음, 우유를 블렌딩해 만들어 고소하고 부드러운 맛이다. 가격은 2,900원.

한편, <던킨도너츠>는 9월 이달의 도넛 출시를 기념해 ‘던킨 신제품데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9월 1일부터 3일까지 해피포인트 앱을 제시하면, 이달의 도넛 3종 15% 할인 및 도넛 구매금액의 5% 적립 혜택이 주어진다. 행사 참여 시 타 행사, 타 쿠폰, 제휴 할인의 중복 적용은 불가능하다. (일부 매장 제외, 자세한 사항 홈페이지 참조)

<던킨도너츠>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들은 콩고물, 미숫가루 등의 재료를 활용해 던킨의 도넛과 음료를 한국식으로 재해석한 제품” 이라며 “인기 웹툰 ‘마음의 소리’와 제휴한 다양한 프로모션을 준비 중이니 기대해주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