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브스> 회원들 일상 담은 새 CF 공개
상태바
<커브스> 회원들 일상 담은 새 CF 공개
  • 지유리 기자
  • 승인 2017.07.04 07: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온라인 채널 통해 공개
 

여성 전용 피트니스 프랜차이즈 커브스코리아가 회원들의 라이프 스타일을 반영해 제작한 신규 CF를 공개했다.

이번 CF는 다양한 연령대와 생활 방식을 가진 여성들이 공감할 수 있도록 ‘미시 편’과 ‘모녀 편’ 2가지 버전으로 제작되었다.

‘미시 편’에서는 육아와 직장생활을 병행하는 워킹맘이 주인공으로 등장한다. 집안일과 직장 업무로 바쁜 삶 속에서 회원들이 30분 운동으로 활력을 얻을 수 있다는 메시지를 전달한다.

실제로 <커브스> 회원들이 가장 많이 언급하는 장점이 바로 ‘짧은 시간’. 오래 집을 비우기 곤란한 기혼 여성들에게 30분의 운동 시간이 주는 편의가 CF에 그대로 반영된 것이다.

‘미시 편’은 ‘일주일에 세 번, 하루 30분. 당신의 건강 파트너 <커브스>’라는 나레이션과 함께 끝나며 회원들의 일상에 늘 함께하는 친근한 브랜드 이미지를 전한다.

‘모녀 편’에서는 어머니와 딸이 주인공으로 등장해 중년 여성의 질병 완화 효과를 어필한다. 나잇살과 근 손실로 갖가지 질병이 발생하기 쉬운 중년에 <커브스> 30분 순환운동을 통해 질병 회복 및 완화의 효과를 볼 수 있다는 메시지가 녹아있다.

실제로 많은 회원들이 <커브스>를 통한 질병 회복 및 개선의 사례를 꾸준히 증명하고 있다. 

어머니와 딸이 함께 <커브스>에 다닌다는 설정도 <커브스>의 실정을 반영한 포인트다. <커브스>는 신규 회원의 약60%가 효과를 경험한 기존 회원들의 추천으로 가입하고 있다. 모녀, 친구 등 가족과 지인을 동반해 즐겁게 운동하는 분위기는 브랜드 이미지를 위한 단순 설정이 아닌 <커브스>의 실상이다.

<커브스> 사업본부 장일봉 이사는 “이번 브랜드 CF는 <커브스> 실제 직원 및 <커브스>에 대한 애정이 깊은 우수 회원들과 함께 만들어내 의미가 더욱 남다르다”며 “네이버 <커브스> 커뮤니티를 비롯해 유투브, 페이스북 등 <커브스> 온라인 채널에서 영상을 확인할 수 있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