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터피자> 장애아동 대상 ‘피자 만들기 체험’ 진행
상태바
<미스터피자> 장애아동 대상 ‘피자 만들기 체험’ 진행
  • 지유리 기자
  • 승인 2016.08.17 08: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안산 동산교회 사랑부 장애인 120명 대상
 

MPK그룹의 <미스터피자>는 안산지역 장애아동을 대상으로 드림팀의 도우쇼 공연과 피자만들기 체험행사를 진행했다.

세계 도우쇼 챔피언인 드림팀과 <미스터피자> 가족점 대표 20명은 지난 13일 안산 동산교회에서 주최한 안산지역 장애아동 여름수련회에 참가해 장애아동들과 함께 피자를 만드는 시간을 가졌다.

장애아동 120여명과 함께 한 이번 행사는 단체활동을 통한 장애인들의 친목 도모와 자긍심을 고취시킬 수 있도록 4인 1조로 팀을 구성해 피자를 직접 만들어 보고 먹을 수 있는 체험교실로 진행됐다.

이와 함께 드림팀의 화려하고 역동적인 도우쇼 공연을 선보여 참가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마지막으로 참가자, 직원, 관계자 등 300여명에게 <미스터피자> 드림카에서 구워낸 피자를 나눠 먹는 피자 파티 등 무더위 속 즐거운 추억으로 남을 시간을 보냈다.

드림팀과 가맹점주협의회는 지난 6월부터 지역사회를 위한 뜻을 모아 정기적으로 이웃 봉사활동을 실천하고 있으며, 지역 아동센터, 어린이 병원, 장애인 보호시설 등 다양한 곳에서 나눔 활동을 적극적으로 펼치고 있다.

MPK그룹 관계자는 “이번 피자 만들기 체험은 장애인들이 스스로 피자를 만들면서 성취감을 이끌어 낼 수 있도록 준비한 행사다”며 “<미스터피자>는 앞으로도 도움이 필요한 곳이라면 달려가 이웃사랑 나눔과 재능기부 활동을 펼쳐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드림팀은 '세계피자대회(World Pizza Games)'에서 지난 2014년부터 3년 연속으로 우승을 한 도우쇼 세계 챔피언으로, 지난 2004년부터 소외계층을 찾아가 피자 도우를 활용한 공연과 피자 만들기 체험행사를 진행하며 추억과 희망을 선사하는 재능기부활동을 펼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