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디야커피> 쉐이크 출시로 ‘1억원’ 경품 이벤트
상태바
<이디야커피> 쉐이크 출시로 ‘1억원’ 경품 이벤트
  • 최윤영 기자
  • 승인 2016.04.14 09: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디야커피>가 쉐이크 신메뉴 3종 출시를 기념해 1억원 상당의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쉐이크 신메뉴 3종은 딸기·바나나·로얄 밀크티 쉐이크다. 딸기 쉐이크는 국내산 딸기를 우유와 함께 갈아 넣어 한 잔으로도 상큼한 봄을 느낄 수 있는 메뉴이며, 바나나 쉐이크는 바나나 우유맛을 느낄 수 있는 메뉴로 남녀노소 모두에게 좋다. 로얄 밀크티 쉐이크는 부드러운 우유와 진하게 우러난 얼그레이 향을 즐길 수 있는 쉐이크로 지난해 열린 제 6회 이디야 신상품 공모전에서 최우수상을 수상한 메뉴다.

쉐이크 가격은 레귤러 사이즈를 기준으로 딸기 쉐이크 4800원, 바나나 쉐이크 4500원, 로얄 밀크티 쉐이크 4800원이다.

<이디야커피>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쉐이크 신메뉴 3종을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총 1억원 상당의 경품을 증정하는 행운번호 이벤트를 진행한다. 경품은 200만원 상당의 여행상품권(5명), 맥북(10명), 미러리스 카메라(20명), 이디야 뮤직페스타 입장권(100명), 쉐이크 원플러스원 모바일 교환권(100명)이다.

참여방법은 쉐이크 신메뉴 3종을 구매하고 영수증 하단의 행운번호를 <이디야커피> 모바일페이지(m.ediya.com)에 입력하면 즉시 당첨여부를 확인할 수 있다. 경품 이벤트는 다음달 11일까지 진행된다.

<이디야커피>는 지난해에도 쉐이크 3종(오리진·커피·초코쿠키)을 선보여 약 200만잔의 판매고를 올리며 고객의 호응을 얻었다.


*이 기사는 업체 측이 보낸 보도자료를 바탕으로 만들었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