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놀부, 고객 감동 서비스 캠페인 'One More Service' 실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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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놀부, 고객 감동 서비스 캠페인 'One More Service' 실시
  • 류아연 기자
  • 승인 2015.05.19 09:3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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캠페인 참여 우수 매장은 별도 시상할 계획
▲ 놀부 원모어서비스 캠페인 실시 Ⓒ놀부 제공

종합외식전문기업 (주)놀부(www.nolboo.co.kr, 대표 김준영)가 고객 만족도 증진을 위한 서비스 혁신의 일환으로 <한번 더 서비스, One More Service 캠페인>을 실시한다.

놀부는 창립 28주년 기념일인 지난 11일 놀부 본사에서 캠페인 선포식을 개최했다. 2015년 놀부의 서비스를 한 단계 향상시켜줄 이번 캠페인은 변화하는 놀부의 이미지를 고객에게 전달하고 'One System One Future'의 경영목표를 실현하기 위해 마련했다.

One More Service 캠페인은 4대 행동강령을 도입한다. 한번 더 미소짓기, 한번 더 사랑하기, 한번 더 살펴보기, 한번 더 감사하기 등 간소하지만 따뜻한 접객으로 '기본에 충실한 놀부 서비스 테마의 초석을 다진다'는 의지를 담았다.

4대 행동강령은 매장 방문 고객에게 밝은 미소로 응대하는 것에서부터 작은 것부터 신경을 쓰자는 의미로 찬 그릇을 채우기, 고마움의 마음을 담아 고객에게 한번 더 감사의 인사를 외치는 것이다. 또한 내 가족이 먹는 음식을 조리, 제공하자는 마음가짐으로 전 직원이 하트 뱃지를 착용하고 고객을 응대한다.

놀부는 전국 매장에서 ‘한번 더 서비스’ 캠페인이 실천될 수 있도록 직•가맹점 관리에도 적극 나선다. 매장에는 서비스 캠페인 및 행동강령을 고지하는 포스터를 부착하고, One More Service 조회와 종례를 실시해 직원들이 매일 '한번 더 서비스'하고자 하는 의지를 다잡을 수 있도록 독려할 예정이다. 아울러 우수한 서비스를 제공한 매장과 직원에게는 별도의 시상식도 가질 계획이다.

더불어 놀부는 더 많은 고객과 One More Service를 공유하기 위한 이벤트도 준비한다. 페이스북 및 홈페이지에 사연 응모, 캠페인명 맞추기, 4대 행동강령 퀴즈, 매장 방문 후 캠페인 포스터 촬영 인증샷 응모, 수기공모전 등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캠페인을 알리고 (주)놀부의 친근한 이미지를 전달할 예정이다. 관련 내용은 놀부 홈페이지, 공식 블로그를 통해 안내될 예정이다.

한편, 놀부는 지난 1월부터 고객 만족도를 높이기 위한 노력을 지속하고 있다. 전문 평가팀을 조직해 매장 서비스 및 위생 상태를 상세히 점검하고, VOC(Voice of Customer) 사전 예보 프로그램으로 불만 사항에 대비하는 등 고객에게 더 큰 감동을 전달하고자 힘쓰고 있다. One More Service 캠페인은 앞선 활동들의 연장선으로 서비스 혁신을 통해 고객 만족을 실천하기 위해 준비했다.

놀부 CSO 김영철 전무는 "고객을 한번 더 생각하는 놀부의 One More Service를 통해 고객이 불편함을 느끼셨던 부분을 최소화하고 만족감을 느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며 "서비스 혁신으로 고객이 다시 방문하고 싶은 장소로서의 놀부의 이미지를 견고히 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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