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뮤직 <지니>, '빅뱅-루저' 120시간 실시간 차트 1위
상태바
KT뮤직 <지니>, '빅뱅-루저' 120시간 실시간 차트 1위
  • 지유리 기자
  • 승인 2015.05.06 17: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genie 빅뱅패키지 출시, 반응 뜨거워



▲ KT뮤직 <지니> '빅뱅-루저' 120시간 실시간 차트 1위ⒸKT뮤직 제공

그룹 '빅뱅'의 '루저(LOSER)'가 음원차트 최고의 '위너'로 등극했다

kt뮤직(김성욱대표이사) 음악사이트 지니 5월 1주차(4월 29일~5월 5일) 실시간 누적차트 결과 빅뱅의 '루저(LOSER)'가 무려 120시간 동안 실시간 차트 1위를 차지했다.

5월 1주차 실시간 차트 1위를 차지한 곡은 4곡이며 실시간 누적차트 1위를 차지한 '루저'는 지난 1일 '메이드 시리즈(MADE SERIES)' 첫 프로젝트인 'M'을 통해 발표됐다.

빅뱅의 신곡 '루저'는 태양과 테디가 공동 작곡, 탑과 지드래곤, 테디가 작사 작업에 참여해 곡의 완성도를 높였으며 자기 자신을 '루저'라고 말하는 남자의 이야기를 슬픈 멜로디로 담아내 네티즌들로부터 큰 공감을 얻고 있다.

한편 음악사이트 지니는 국내 최초로 빅뱅의 이름을 건 음악상품 ‘genie 빅뱅패키지’를 출시해 음악 업계의 주목을 받고 있다.

'genie 빅뱅패키지'는 온라인 스트리밍은 물론 빅뱅과 관련된 독점 콘텐츠 등 추가적인 혜택을 제공해 고객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kt뮤직 지니 관계자는 "빅뱅의 '루저'가 음원 공개 직후부터 네티즌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이끌어내며 지니 실시간 누적차트 1위를 차지했다"라며 "3년 만에 선보인 신곡에 대한 팬들의 높은 기대감을 충족시켜주면서 차트 1위 자리를 굳건하게 지키고 있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