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할머니보쌈족발> 외식 프랜차이즈 창업 세무·노무 무료 교육
상태바
<원할머니보쌈족발> 외식 프랜차이즈 창업 세무·노무 무료 교육
  • 류아연 기자
  • 승인 2015.05.06 17: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상권 분석과 세무 노무 법률상식 등 창업 준비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창업 희망자들을 위한 특별 강좌가 무료로 열린다.

40년 전통의 <원할머니보쌈족발>을 운영하는 ‘원앤원주식회사(www.wonandone.co.kr)’가 오는 7일(목) 오후3시 서울 성수동2가에서 ‘위기의 창업시장, 성공창업 노하우’를 주제로 무료 특강을 연다.

이번 무료 강좌는 예비 창업자나 업종전환자들에게 급변하는 창업시장의 흐름과 전망을 제시하고, 외식 창업 아이템 선정, 상권 및 입지분석방법, 성공창업 키포인트, 법률 상식 등으로 인한 어려움을 해소해주기 위해 마련했다. 특히 창업 시 유의해야할 세무, 노무 분야 등에 대해 노병석 세무사, 안윤경 노무사 등 전문가가 나섰다. 특강 참여자들에게 원앤원 성공창업지원센터 창업 컨설턴트들이 초보 외식창업자와 업종전환자, 은퇴 창업자 등 개인별 상황에 맞는 맞춤형 창업 상담의 기회도 제공한다.

원앤원(주) 관계자는 “지난 10월부터 외식 성공창업 특강을 매주 진행해왔다”며, “최근 세무와 노무 등 실무 정보 취득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창업자들의 요청에 따라 전문가 초청 특별강좌를 진행하게 됐다”고 말했다.

원앤원 성공창업지원센터(http://success.wonandone.co.kr) 홈페이지 또는 전화(02-3408-2000)로 예약이 가능하다. 참가비는 없다. 사전예약 필수.

한편, 원앤원은 1975년 서울 황학동 청계천 거리에서 작고 소박한 보쌈집으로 시작, 40년 간 외식 사업을 운영한 국내 대표 외식 프랜차이즈다. ‘원할머니보쌈·족발&건강쌈밥’, ‘박가부대찌개’, ‘족발중심’, ‘툭툭치킨’ 등의 외식 프랜차이즈 브랜드를 운영하고 있다.

원앤원은 체계적인 창업시스템을 갖췄다. 입문교육과 현장교육, 점포운영 교육 등 잘 짜인 교육 구성은 초보 창업자들의 적응기간을 줄여준다. 표준 매뉴얼과 해썹(HACCP)지정을 받은 천안 식품공장, 냉장물류체계를 갖추고 있어, 언제나 균일하고 신선한 식자재를 전국 가맹점에 공급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