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키캔들>공식 쇼핑몰 오픈
상태바
<양키캔들>공식 쇼핑몰 오픈
  • 지유리 기자
  • 승인 2015.05.06 09: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초 네트워크 딜리버리 방식 도입, 가맹점 부가적 매출 창출
▲ <양키캔들>공식 쇼핑몰 오픈ⓒ양키캔들 제공

글로벌 프리미엄 브랜드 '양키캔들'이 국내 온라인 스토어를 오픈했다.

‘양키캔들’ 한국공식수입원 ㈜아로마무역(대표이사 임미숙)은 700여종의 양키캔들 정품이 구비된 ‘공식 온라인 스토어(shop.yankeecandle.co.kr)’를 오픈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오픈하는 ‘양키캔들 공식 온라인 스토어’는 100% 미국 정품만을 제공하는 한편, 가맹점의 부가적인 매출을 창출하는 ‘네트워크 딜리버리(Network Delivery)’ 방식을 동종업계 최초로 도입해 차별성을 내세웠다.

‘네트워크 딜리버리’ 방식은 온라인 주문, 운영, 결제 시스템은 ㈜아로마무역에서 관리하고, 주문시 인근 가맹점으로 주문 내역을 분산시켜 각 매장에서 상품을 배송하는 시스템으로, 가맹점은 부가적인 매출을 창출할 수 있다. 소비자는 공식 인증 상품을 신속하게 배송 받을 수 있는 장점이 있다.

‘양키캔들 공식 온라인 스토어’는 국내에서 가장 인기있는 ‘하우스워머 자캔들(Jar Candle)’부터 차량용 방향제, 선물세트, 홈데코, 인테리어 소품 등 전국 140여개 가맹점에서 판매중인 전 상품을 갖춰 선택의 폭을 넓혔으며 향종, 가격, 선호도, 용도별로 검색할 수 있게 해 편리성을 더했다.

모든 상품 구매시에는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별도의 포인트를 적립해 주고, 특히 20~30대 젊은 고객층을 위해 모바일에서도 접속이 가능하다.

5월 1일부터는 오픈을 기념해 회원 가입시 1,000 포인트의 적립금을 무료로 지급하고, 일부 선물세트 구매시에는 금액대별로 차량용 방향제 ‘벤트스틱’, ‘보티브와 홀더’, ‘일루마리드’를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또한 유럽형 캔들 ‘글라스필라’ 6종을 25% 할인하는 행사를 진행하고 7일부터는 전국 가맹점과 함께 5월의 향 ‘프레시컷로즈’, ‘웨딩데이’ 2종을 25% 할인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향후에는 이월상품, 시즌 한정품 등 리미티드 에디션 상품을 할인하는 기획전도 준비 중이다. 

㈜아로마무역 임미숙 대표이사는 “더 많은 소비자들이 언제 어디서나 쉽고 간단하게 ‘양키캔들’을 만나볼 수 있도록 공식 온라인 스토어를 오픈했다”면서 “양키캔들의 온라인 시장 확대와 정품에 대한 고객 신뢰, 가맹점의 부가매출 향상까지 24시간 고객과의 접점을 다양하게 확대할 것이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