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탐앤탐스> 독립영화 무료상영회 개최
상태바
<탐앤탐스> 독립영화 무료상영회 개최
  • 지유리 기자
  • 승인 2015.04.29 09: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디스카이데이, 아셈타워서 진행
▲ <탐앤탐스>독립영화 무료상영회 개최Ⓒ탐앤탐스 제공

<탐앤탐스>는 '문화가 있는 날'인 오는 29일(수) 탐스커버리 아셈타워점에서 제20회 독립영화무료상영회 '인디스카이데이'를 개최한다.

인디스카이데이는 독립영화 진흥을 위해 탐앤탐스와 한국독립영화협회가 함께 전개하는 문화 예술 프로젝트로 매월 탐스커버리 아셈타워점에서 무료 상영회를 진행 중이다.

<탐앤탐스>는 독립영화 발전을 도모하며 매장의 영상기기를 통해 독립영화 신작 예고편을 상영하고 탐앤탐스 공식 블로그와 페이스북을 통해 정보를 안내하는 등 홍보에 적극 나서고 있다. 특히 이번 인디스카이데이는 20회를 기념하며 영화제작동아리 대학생들을 특별히 초청해 독립영화에 대한 관심을 높일 예정이다.

<탐앤탐스>는 문화체육관광부 문화융성위원회의 '문화가 있는 날'에 동참하며 '인디스카이데이' 관람객에게 음료 1+1 쿠폰을 제공한다. 또 아셈타워점을 비롯한 전국 직영매장에서 음료 주문 시 공연·영화 티켓을 제시하면 무료 사이즈업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번 인디스카이데이의 상영작은 안재훈, 한혜진 감독의 '메밀꽃, 운수 좋은 날, 그리고 봄봄'으로 한국의 대표문학을 애니메이션으로 재탄행시킨 작품이다.

김유정의 '봄봄'에서 20대의 사랑을 현진건의 '운수 좋은 날'에서 40대의 슬픔을 마지막으로 이효석의 '메밀꽃 필 무렵'에서는 60대의 추억을 하나하나 옮겨 옴니버스 형식으로 엮었다. 20대부터 60대까지 세 가지 인생으로 삶의 발자취를 돌아보며 공감대를 형성한다.

한편 행사가 진행되는<탐앤탐스> 탐스커버리는 MD 상품 마켓 기능이 강화된 <탐앤탐스>의 매장 브랜드다. 색다른 인테리어 덕분에 인디스카이데이 외에도 북콘서트, 팬미팅, 기자간담회 등 다양한 문화 행사의 장소로 각광 받고 있다.

현재 서울, 부산, 대구 등 전국에 12개 매장이 운영되고 있으며 탐앤탐스가 제작한 더 칼립소 사이폰, 더치커피메이커, 더치커피, 티앤커피메이커 등 커피 추출 도구를 비롯해 핸드드립커피, 요거트파우더, 허브티, 텀블러, 베슬, 머그컵, 그라인더 등 커피와 관련된 다양한 식품과 제품들을 판매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