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빙>의 특별한 하루 ‘임시완 토크콘서트’
상태바
<설빙>의 특별한 하루 ‘임시완 토크콘서트’
  • 류아연 기자
  • 승인 2015.04.21 08: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세 임시완, 설빙 고객 100명과 만난다
▲ 임시완 토크콘서트 Ⓒ설빙 제공

코리안 디저트카페 <설빙>이 공식모델인 임시완과 함께 하는 토크콘서트를 개최한다.

이번 토크콘서트는 설빙의 신메뉴인 설빙고의 출시를 기념하는 한편 설빙을 아껴주는 고객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한 스페셜 이벤트의 일환으로 마련됐다.

<설빙>에서 처음으로 개최하는 이번 ‘임시완 토크콘서트’에서는 가수에서 배우로 거듭나며 대세로 등극한 임시완과 진솔한 이야기를 나누는 한편 색다른 디저트 설빙고의 다양한 맛을 한 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어 보다 달콤한 시간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 토크콘서트는 오는 5월9일 오후 1시 설빙 건대2호점에서 열리며 참가신청은 오는 4월30일까지다. 참여방법은 설빙 매장에서 신 메뉴인 설빙고를 촬영해 ‘#설빙고’ 혹은 ‘#찍고설빙고’ 해시태그를 입력해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는 방식이며 추첨을 통해 5월4일 100명의 당첨자를 발표할 예정이다.

​<설빙> 홍보마케팅실 김동한 팀장은 “이번 토크콘서트는 설빙을 아껴주는 고객들과 직접적인 만남을 통해 소통하고 성원에 감사하기 위한 스페셜 이벤트”라며 “신메뉴인 설빙고의 반응이 좋은 만큼 토크콘서트 참가신청 역시 매우 활발하게 이어지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설빙>의 신메뉴 설빙고는 티라미수, 치즈케익 등 조각케익을 토핑으로 얹은 2in1 멀티디저트로 테이크아웃이 가능해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신개념 제품이다. 또 1인용 사이즈로 싱글족도 부담 없이 이용할 수 있으며 종류 역시 ‘카라멜치즈 설빙고’, ‘망고코코 설빙고’, ‘베리치즈 설빙고’ 등으로 다양해 기호에 따라 골라먹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