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므토 토마토> 오므라이스와 피자가 만났다
상태바
<오므토 토마토> 오므라이스와 피자가 만났다
  • 류아연 기자
  • 승인 2015.04.20 08: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이브리드 컨셉 ‘콜라보 플레이트’ 출시
▲ 오므토 토마토_콜라보 플레이트 Ⓒ아모제푸드 제공

종합외식기업 아모제푸드(회장 신희호, www.amoje.com)에서 운영하는 퓨전 오므라이스 전문점 <오므토 토마토>가 오므라이스를 피자 토핑으로 올린 ‘콜라보 플레이트(COLABO PLATE)’ 3종 및 ‘아보카도 콥 샐러드’를 출시했다.

‘콜라보 플레이트’는 오므라이스와 피자를 한 번에 먹을 수 있는 하이브리드 컨셉의 이색 메뉴로 ‘단호박 플레이트 오므라이스’, ‘멕시칸 플레이트 오므라이스’, ‘브런치 플레이트 오므라이스’ 3종으로 구성됐다.

‘단호박 플레이트 오므라이스’는 담백한 씬 도우 위에 매콤한 소스로 볶은 허브 볶음밥으로 만든 오므라이스와 슬라이스해 바삭하게 튀겨낸 단호박을 듬뿍 올린 메뉴로, 고소한 크림소스로 감칠맛을 더했다.

‘멕시칸 플레이트 오므라이스’는 닭가슴살, 치즈, 각종 야채를 올린 피자 위에 할라피뇨로 매콤한 맛을 살린 오므라이스를 올렸다. 더불어 콩을 사용해 만든 멕시칸 소스로 건강하고 깊은 맛을 더한 것이 특징이다.

이 외에도 허브를 넣어 만든 오므라이스와 함께 쌉싸름한 맛으로 입맛을 자극하는 루꼴라와 소시지, 베이컨을 먹는 ‘브런치 플레이트 오므라이스’도 있다.

또한 오므토 토마토는 ‘콜라보 플레이트’와 함께 먹으면 일품인 ‘아보카도 콥 샐러드’도 선보였다. 비타민, 미네랄, 단백질 등이 풍부해 숲 속의 버터라고도 불리는 아보카도를 통째로 넣었으며, 건강을 생각해 오일 대신 끓는 물에 익힌 수란과 신선한 야채 및 과일에 오리엔탈 드레싱을 곁들여 비벼먹는 콥 샐러드 스타일의 메뉴이다.

이 외에도 ‘콜라보 플레이트’를 추가 메뉴와 샐러드, 음료수와 함께 푸짐하게 먹을 수 있는 세트메뉴도 마련했다. 세트 메뉴 주문 시 고객들이 건강한 허브를 키우며 봄의 활력을 느낄 수 있도록 선착순 1,000명에게 허브 화분을 증정한다.

아모제푸드 마케팅실 관계자는 “‘콜라보 플레이트’는 오므토 토마토를 사랑해주시는 고객의 아이디어 제안으로 개발, 출시하게 된 메뉴”라며, “오므토 토마토는 앞으로도 트렌드를 반영한 이색 신메뉴를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