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커피> ‘친구에게 응원의 한마디’ 도서 이벤트
상태바
<주커피> ‘친구에게 응원의 한마디’ 도서 이벤트
  • 류아연 기자
  • 승인 2015.03.18 13: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출판사 책읽는 수요일의 ‘댈러웨이 부인’ 출간 기념해 실시

 

새 학기, 새로운 만남, 새로운 도전을 하는 사람들을 위해 커피전문점 <주커피>에서 도서 이벤트를 실시한다.

<주커피>는 공식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ZooCoffeeLOVE)을 통해 문화 프로젝트 ‘주문을 외쳐봐’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주커피 페이스북 페이지의 ‘좋아요’를 누르고 댓글로 친구를 소환한 후 응원의 한마디를 남기면 된다.

이벤트 진행 기간은 16일부터 29일까지다. 당첨자 발표는 31일이다. 이벤트 당첨자 총 10명에게는 출판사 책읽는수요일의 모던 컬렉션 시리즈 <데미안>, <두 도시 이야기>, <댈러웨이 부인> 중 1권을 각각 증정한다.

책읽는수요일은 <데미안>을 시작으로 20세기 문학작품 시리즈를 발간하고 있으며 이번 <댈러웨이 부인> 출간을 기념해 도서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버지니아 울프의 <댈러웨이 부인>은 상류층 집안의 안주인으로 살고 있는 클라리사 댈러웨이가 파티를 여는 하루 동안의 이야기다.

한편 <주커피>는 지난 2월 책읽는수요일의 <왜 그리운 것은 늘 멀리 있는 걸까> 도서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 바 있다. 주커피는 문화 프로젝트 ‘주문을 외쳐봐’를 월 1회마다 진행하고 있으며 이번이 7번째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