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가네, 예비창업자 위한‘성공창업사례집’발간
상태바
㈜김가네, 예비창업자 위한‘성공창업사례집’발간
  • 지유리 기자
  • 승인 2015.03.18 08: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랜차이즈산업박람회에서 우선 배포
▲ (주)김가네,예비창업자 위한‘성공창업사례집’발간ⓒ(주)김가네 제공

㈜김가네(회장 김용만)은 17일, 예비창업자를 위한 ‘2015 성공창업사례집’을 발간한다고 밝혔다.

김가네는 프랜차이즈 우수사례를 발굴하고, 성공적인 창업을 준비하는 예비창업자들에게 구체적인 현장밀착형 정보를 제공하고자 이번 사례집을 기획하였다.

가맹점과 예비창업자들의 공감, 공생, 공유를 도모하기 위해 제작된 사례집은 ‘상권을 장악하라’, ‘고객을 창출하라’, ‘상품에 집중하라’, ‘브랜드에 충실하라’, ‘가맹본부와 가맹점의 행복한 상생’ 등의 테마별 목차로 구성되었다. 또한 40여곳의 가맹점 성공창업사례를 담아 유형별 위기극복 노하우를 알기 쉽게 정리하였다.

특히 경기에 편승하지 않고 기본을 지키면서 창의적으로 운영하여 성공을 일구어낸 가맹점, 맛과 서비스의 차별화를 직접 개발한 가맹점, 배달영업의 틈새시장을 파고들어 성공한 가맹점 사례 등은 창업을 준비하고 있는 예비창업자에게 알찬 정보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김가네 성공창업사례집‘은 19일부터 SETEC에서 진행되는 제33회 프랜차이즈산업박람회에서 참관객과 상담자에게 우선 배포할 계획이다.

(주)김가네(회장 김용만)는 1994년 대학로에 ‘김가네’ 브랜드 출시를 통해 한국 외식역사에 즉석김밥이라는 새로운 용어를 창출하며 국내에 430여개가 넘는 가맹점을 오픈 시켰을 뿐만 아니라 오랜 프랜차이즈 노하우를 통해 보쌈·족발 브랜드 ‘보족애’, 치킨브랜드 ‘치킨방앗간’ 등을 론칭하여 운영하고 있는 대한민국 대표 프랜차이즈 전문기업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