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제푸드-순창군 ‘건강장수식단’ 선보인다
상태바
아모제푸드-순창군 ‘건강장수식단’ 선보인다
  • 류아연 기자
  • 승인 2015.03.16 08: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식 프랜차이즈화 위해 공동개발 MOU 체결
▲ 아모제푸드 신희호 회장(왼쪽)과 순창군 황숙주 군수(오른쪽) Ⓒ아모제푸드 제공


종합외식기업 아모제푸드가 지난 13일 잠실 롯데월드몰 지하1층 ‘푸드캐피탈 왕궁’ 매장에서 순창군과 건강장수식단 공동개발 및 한식 프랜차이즈화 등을 위한 상호협력 체제를 구축하는 양해각서(MOU)을 체결했다고 15일 밝혔다.

아모제푸드 신희호 회장 및 임직원과 순창군 황숙주 군수 및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양측은 건강장수식단 공동개발과 한식 프랜차이즈화를 위해 인적 및 물적, 기술적 자원 등을 지원하며 긴밀히 협력해 동반 성장할 것을 약속했다.

이번 협약으로 순창군은 건강장수식단 공동개발 및 이를 활용한 한식 프랜차이즈화, 지역 농∙특산물 공급 등에 적극 협조한다. 아모제푸드는 순창군과 공동 개발한 건강장수식단을 기반으로 한식 프랜차이즈화에 나서며, 순창군 농∙특산물 판로확대를 비롯해 순창 지역의 브랜드 가치 상승 및 상생발전에 이바지할 계획이다.

아모제푸드 마케팅실 관계자는 “한식뷔페가 인기를 끌며 한식이 재조명 되고 있어, 순창군 지역 특산물을 활용한 건강장수식단 개발 등으로 한식의 프랜차이즈화를 꾀하게 됐다”며 “이번 양해각서 체결로 순창 지역 상생발전에 도움이 되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아모제푸드는 이번 순창군과의 건강장수식단 공동 개발을 시작으로 지역 산학과 연계한 한식 공동연구 및 전문 인력 확보 등을 통해 기존의 아모제푸드 브랜드 및 컨세션 사업장 등에서 한식 브랜드를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