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카콜라, 쿨한 민트향 담은 ‘스프라이트 아이스’ 출시
상태바
코카콜라, 쿨한 민트향 담은 ‘스프라이트 아이스’ 출시
  • 류아연 기자
  • 승인 2015.03.12 08: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천연 민트향과 상쾌한 스프라이트가 어우러져
▲ 스프라이트 아이스 Ⓒ코카콜라 제공

코카-콜라사의 세계 1등 사이다 브랜드 스프라이트(www.thesprite.kr)가 국내 출시 23년 만에, 시원한 천연민트향을 담은 새로운 맛의 신제품 ‘스프라이트 아이스(Sprite Ice)’를 전격 출시한다.
 
이번에 선보이는 신제품 ‘스프라이트 아이스’는 입 안 가득 시원하게 번지는 천연 민트향과 상쾌한 스프라이트가 어우러진 스파클링 음료로 가슴 속까지 채워주는 깨끗한 청량감이 특징이다.

새롭고 다양한 맛을 선호하는 젊은 층을 위해 출시된 ‘스프라이트 아이스’는 스프라이트 고유의 상쾌함은 살리되, 민트향의 시원함을 강조하기 위해 블루톤의 패키지를 선보였다. 표면이 오목하게 들어간 고유의 딤플 디자인에 세련된 그래픽을 사용한 ‘스프라이트 아이스’ 패키지는 톡쏘는 스프라이트의 스플래시를 표현한 것으로 젊은 소비자들의 쿨한 감성을 고려해 만들어졌다.

스프라이트 아이스는 식품점에서 구입 가능하며, 가격은250ml 캔은 900원, 500ml 페트는 1천600원 (식품점 기준)이다.

코카-콜라사 관계자는 “전세계인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사이다 브랜드인 ‘스프라이트’가 색다른 상쾌함을 원하는 국내 소비자들의 니즈를 고려해 스프라이트 고유의 상쾌한 맛에 시원한 천연 민트향을 더한 ‘스프라이트 아이스’를 선보이게 됐다”며, “트렌디하고 특별함을 추구하는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을 것으로 예상되는 신제품 ‘스프라이트 아이스’와 함께 일상을 상쾌하게 보내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