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세계 1만개 매장 오픈 위한 글로벌 인재 모집”
상태바
“2020년 세계 1만개 매장 오픈 위한 글로벌 인재 모집”
  • 류아연 기자
  • 승인 2015.02.23 14: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카페베네> 글로벌 기업을 이끌 우수 인력 공개 모집
▲ 우수 인력 공개 모집 Ⓒ카페베네 제공


<카페베네>는 해외시장 개척과 커피 시장 우수 인력 확보를 위해 2015년 공개 채용을 실시한다고 23일 밝혔다.

올해로 세 번째 진행하는 신입사원 공개 채용은 해외여행에 결격사유가 없는 만 18세 이상이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모집부문은 해외사업/운영사업/설계감리사업/커피사업/메뉴기획개발/마케팅 등 총 6개 부문으로 오는 3월 31일(화)까지 <카페베네> 채용사이트(www.benein.co.kr)에서 지원하면 된다.

이번 공개 채용은 일반전형과 특별전형을 분리해 열린 채용으로 진행한다. 특별전형은 <카페베네> 매장에서 아르바이트, 바리스타 등으로 6개월 이상 근무한 경험이 있는 직원이 지원할 수 있으며, 가맹점주의 추천서와 함께 제출하면 된다. 카페베네 청년봉사단 1~6기 수료자 역시 특별전형에 응시할 수 있으며 특별전형 접수자 전원은 서류전형 면제 혜택을 받는다.

서류전형 합격자는 4월 10일 오후 6시에 <카페베네> 채용사이트를 통해 발표되며 이후 인∙적성 검사 및 면접을 거쳐 최종 합격자를 선발한다.

전 세계 15개국에 1,600여 개 매장을 운영하고 있는 <카페베네>는 오는 2020년까지 전 세계 매장을 1만개 매장 오픈을 위한 '글로벌 커피로드 2020' 전략을 발표하기도 했다.

<카페베네> 관계자는 “현장의 경험을 바탕으로 직무 능력과 잠재력을 가진 인재를 채용하고자 스펙을 보지 않는 특별전형을 기획하게 됐다.”며 “적극적이고 진취적인 태도로 카페베네의 글로벌 비전을 함께할 도전형 인재를 선발하는데 중점을 둘 것이며, 패기와 열정 넘치는 신입사원들과 함께 글로벌 커피 브랜드로 도약 할 것”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