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고기브라더스> ‘생등심 먹방 이벤트’ 실시
상태바
<불고기브라더스> ‘생등심 먹방 이벤트’ 실시
  • 류아연 기자
  • 승인 2014.12.16 14: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먹방 찍으면 5만원 드려요”
▲ 생등심 먹방 이벤트 Ⓒ불고기브라더스 제공

한식의 세계화를 리드하는, 등심& 불고기 전문점 <불고기브라더스>가 신메뉴 ‘9,900원 숙성 생등심’출시 기념으로, 숙성 생등심 먹고 후기를 남기면 식사권을 제공하는 ‘생등심 먹방 이벤트’를 마련했다.

<불고기브라더스>는 모임/회식이 많은 연말 연시에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숙성 생등심 메뉴를 9,900원(1인분, 130g)에 출시 하였다. 숙성 생등심은 부드러운 육질의 소고기를 저렴한 가격으로 즐길 수 있어, 출시 한 달 만에 서울식 불고기, 꽃등심과 함께 불고기 브라더스의 베스트 셀러가 되었다.

<불고기브라더스> 마케팅 담당자는 “다사다난했던 2014년을 위로하고 희망찬 2015년을 기대하는 마음으로 소중한 분들과 나누는 즐거운 자리를 고객들이 서로 공유하는 뜻깊은 의미를 담고 싶었다” 라고 전했다. 본인의 블로그 등 커뮤니티에 생등심 먹방 후기 남긴 뒤, 후기의 주소를 불고기브라더스 홈페이지에 남기면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총 5명에게 5만 원 식사권을 제공한다.

이벤트는 12월 15일부터 1월 11일까지 진행되며, 보다 자세한 내용은 <불고기브라더스> 홈페이지 및 페이스북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이밖에, 멤버십 회원으로 가입하면, 상시 5% 적립을 받을 수 있으며, 매장에서 핸드폰 번호 등록만으로 간편하게 가입이 가능하다.

모바일 멤버십 카드 출시 기념으로, 회원가입시 2만 원 식사권을 증정하고 있으며, 1년에 1회 날짜 제한 없이 사용가능한 생일 쿠폰 (해물만두 또는 소고기 냉채)도 제공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