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빽보이피자> ‘모바일 쿠폰’ 도입…13종 메뉴 교환권과 금액권 2종 선보여
상태바
<빽보이피자> ‘모바일 쿠폰’ 도입…13종 메뉴 교환권과 금액권 2종 선보여
  • 정경인 기자
  • 승인 2023.07.17 21: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피자 포장·배달 전문점 <빽보이피자>가 다양한 ‘모바일 쿠폰’을 출시한다고 17일 밝혔다.

모바일을 통해 간편하게 선물을 주고받는 MZ세대 트렌드에 맞추면서 동시에 고객 편의성을 높이고자 기획했다는 설명이다.

모바일 쿠폰은 크게 ‘메뉴 교환권’과 ‘모바일 금액권’으로 나눠 선보인다.

우선, ‘메뉴 교환권’은 대표 메뉴인 ‘울트라 빽보이피자’를 포함한 13가지 메뉴를 교환할 수 있는 교환권으로 동일한 금액의 타 메뉴로도 변경해 사용할 수 있다.

‘모바일 금액권’은 3만원, 5만원권 2가지로 출시했으며 한도 안에서 원하는 만큼 여러 번 나눠 쓸 수 있다. 초과 금액 발생 시에는 추가 금액만 결제하면 된다.

‘모바일 쿠폰’은 카카오톡 선물하기 및 티몬, 위메프, 11번가, G마켓 등에서 구매할 수 있고 전국 직·가맹점에서 사용 가능하다. 단, 배달 주문은 불가하고 포장 주문 시에는 이용할 수 있다.

<빽보이피자>는 모바일 쿠폰 도입을 기념해 18일부터 22일까지 티몬에서 메뉴교환권 3종과 금액권 1종을 최대 15% 할인 판매하는 프로모션을 한다. 준비된 수량이 소진될 경우에는 조기 마감될 수 있다.

<빽보이피자> 관계자는 “연내 200개 출점을 앞두고 있어 고객들이 더욱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모바일 쿠폰을 도입하게 됐다”며 “고객은 물론 가맹점의 서비스 경쟁력에도 큰 도움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