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브스> 6월 한 달간 ‘무료체험 & 후기작성 이벤트’
상태바
<커브스> 6월 한 달간 ‘무료체험 & 후기작성 이벤트’
  • 정경인 기자
  • 승인 2022.06.07 19: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성 피트니스 프랜차이즈 <커브스>가 6월 한 달간 신규 회원과 기존 회원을 위한 ‘무료체험&후기작성 이벤트’를 한다.

우선, 무료체험 이벤트는 신규 회원이 대상이다. <커브스> 홈페이지에서 ‘무료체험신청&클럽찾기’ 버튼을 클릭해 이름, 연락처, 신청 클럽(지점)을 입력한 후 <커브스>에 신규 회원으로 등록하면 된다. 회원 중 30명을 추첨해 <스타벅스> 모바일 커피 쿠폰이 제공된다.

참고로, <커브스>는 근력운동, 유산소 운동, 스트레칭까지 30분 안에 모두 끝내는 순환운동 시스템으로 운영 중이다. <커브스>만의 순환운동 시스템을 직접 확인한 후 회원등록하도록 고객에게 무료체험 서비스를 상시 제공하고 있다.

후기작성 이벤트는 기존 회원을 대상으로 한다. <커브스> 커뮤니티 내 ‘커브스클럽 이용후기’ 게시판에 운동 후기를 남기면 된다. 우수 후기를 남긴 3명을 선발해 ‘커브스 슬림원 씬’이 주어지며, 후기 작성 시에는 클럽명과 회원명을 필수로 기재해야 한다.

이밖에 ‘커브스 바디프로필 챌린지 시즌2’도 6월 말까지 이어간다. 해당 이밴트는 올 1월부터 6월까지 상반기 동안 하고 있는 이벤트로 <커브스> 커뮤니티 ‘바디프로필 챌린지 시즌2’ 게시판에 양식에 맞춰 작성하면 끝난다.

커브스 운동 전 인바디/사진(before), 커브스 운동 후 인바디/사진(after), 커브스 운동 소감 또는 에피소드 등을 올려주면 된다.

당첨자 발표는 7월 5일 <커브스> 커뮤니티에서 확인 가능하며, 수상자는 바디프로필 사진 촬영 기회가 주어지며, ‘모여라몰’ 쇼핑 포인트 20만 포인트가 제공된다. 더불어 <커브스> 상하의 운동복 세트, ‘커브스 프로틴’ 1통이 주어진다. 참고로, 바디프로필 촬영은 회원과 <커브스>가 조율해 7월 중에 진행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