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써브웨이> 5월 1일까지 봄맞이 ‘썹!프라이즈’ 프로모션
상태바
<써브웨이> 5월 1일까지 봄맞이 ‘썹!프라이즈’ 프로모션
  • 정경인 기자
  • 승인 2022.03.15 16: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풀드포크 바비큐 샌드위치 할인

글로벌 샌드위치 브랜드 <써브웨이>가 ‘썹!프라이즈’ 행사를 5월 1일까지 한다.

15일 <써브웨이>에 따르면 이번 행사는 ‘풀드포크 바비큐 샌드위치’ 15cm와 음료 한 잔으로 구성된 ‘풀드포크 콤보’를 정상가에서 약 14% 할인한 6,700원에 맛볼 수 있는 기회다.

풀드포크 바비큐 샌드위치는 2016년 출시 후 꾸준한 사랑을 받으며 두터운 팬층을 형성한 히트 메뉴다. 샌드위치 속을 가득 채운 풀드포크와 신선한 채소, 풍미 가득한 치즈가 기분 좋은 포만감을 선사한다.

특히, 손으로도 쉽게 뜯어질 정도로 부드럽게 구워낸 돼지고기 바비큐 풀드포크(pulled)를 매장에서 덩어리 고기를 직접 찢어 제공한다. 입 속에서 부드럽게 풀어지는 식감이 일품이라고 한다. 잘 만든 돼지고기 바비큐 특유의 그윽한 스모크 향과 진한 육즙의 풍미, 촉촉한 식감을 만끽할 수 있다.

여기에 <써브웨이> 매장에서 갓 구워낸 빵과 다채로운 채소, 소스 등을 취향에 따라 조합한 ‘나만의 꿀조합 풀드포크 바비큐 샌드위치’도 즐길 수 있다. 함께 제공되는 시원한 탄산음료가 깔끔하고 청량하게 뒷맛을 잡아준다.

<써브웨이> 이번 행사는 매장 방문 고객과 <써브웨이> 모바일 앱의 사전 주문 서비스 ‘패스트썹’ 이용 고객이 대상으로, 1인당 최대 5개로 구매 수량이 제한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