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베이> ‘2021 우수 프랜차이즈 지정’…가맹점과 상생 인정받아
상태바
<커피베이> ‘2021 우수 프랜차이즈 지정’…가맹점과 상생 인정받아
  • 정경인 기자
  • 승인 2022.03.01 21: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카페 프랜차이즈 <커피베이>가 ‘2021 우수 프랜차이즈 지정식’에서 ‘우수 프랜차이즈’로 선정됐다.

‘우수 프랜차이즈 지정식’은 중소벤처기업부와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이 예비 창업자를 위해 매년 프랜차이즈 브랜드들의 정보 제공과 수준평가를 하는 행사다. 엄격한 심사를 거쳐 1, 2등급을 받은 업체에는 ‘우수 프랜차이즈’ 인증을 부여하고 있다.

지난달 28일 <커피베이>에 따르면 <커피베이>는 ▲가맹본부 특성 ▲계약 특성 ▲가맹점 지원 ▲관계 품질 ▲시스템 성과 등 5가지 항목에서 높은 점수를 받아 9년 연속 ‘우수 프랜차이즈’로 선정됐다. 또한, 2017년 이후 5년 연속 1등급 평가를 받아 ‘명예의 전당’에도 올렸다.

<커피베이>는 이번 ‘우수 프랜차이즈’ 인증 외에도 한국공정거래조정원으로부터 ‘착한 프랜차이즈’로 2년 연속 선정받았으며, 우수 상생모델 프랜차이즈 TOP3 지정, 10년 연속 한국프랜차이즈 산업발전 유공 표창 등도 받았다.

<커피베이> 백진성 대표는 “가맹점과 상생을 위한 노력이 인정받을 수 있던 것은 본사를 믿고 따라와준 점주들 덕분”이라며 "2022년에도 우수프랜차이즈라는 타이틀에 부합하도록 가맹점과의 상생을 더욱 공고히 하며 프랜차이즈 업계의 모범이 되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