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리스> 원하는 날 문 앞까지 케이크 배송…사전 예약 진행
상태바
<할리스> 원하는 날 문 앞까지 케이크 배송…사전 예약 진행
  • 정경인 기자
  • 승인 2021.12.09 14: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크리스마스 홀케이크 4종 출시
18일부터 매장 배송 및 픽업 예정

커피·디저트 프랜차이즈 <할리스>가 크리스마스를 맞아 홀케이크 4종을 새롭게 선보이고, 사전 예약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9일 밝혔다.

새롭게 선보인 제품은 ▲티아라 딸기 생크림 케이크 ▲촉촉한 당근 케이크 ▲트리플 초코 케이크 ▲뉴욕 치즈 케이크 등 4종이다.

모바일 ‘할리스 멤버십’ 앱에서 9일부터 배송 및 픽업 사전 예약이 가능하며, 지정 매장과 원하는 날짜를 예약하면 편리하게 픽업할 수 있다. 수령일은 18일부터 지정 가능하다. 초가 함께 제공되며, 케이크를 꾸밀 수 있는 숫자초와 케이크 토퍼 등은 예약 시 옵션으로 선택해 구매할 수 있다.

배송 서비스를 받고 싶다면 배송지를 입력하고 배송 희망일을 선택하면 된다. 예약 배송이 가능한 홀케이크는 ‘촉촉한 당근 케이크’ ‘트리플 초코 케이크’, ‘뉴욕 치즈 케이크’ 3종으로, 금액은 3만 2천원에서 3만 4천원 정도다.

케이크를 살펴보면 우선, ‘촉촉한 당근 케이크’는 촉촉한 당근 케이크 사이에 진한 풍미의 크림치즈가 잘 어우러져 남녀노소 즐기기에 부담이 없다.

‘트리플 초코 케이크’는 화이트, 밀크, 다크 등 3가지 초코 맛을 느낄 수 있는 달콤한 초코무스 케이크로, 3가지 컬러가 어우러져 파티용으로도 손색없다. ‘뉴욕 치즈 케이크’는 고소하면서도 진한 크림치즈의 맛을 극대화한 클래식한 치즈 케이크다.

‘티아라 딸기 생크림 케이크’는 부드러운 생크림과 달콤한 딸기가 샌딩된 케이크로, 화이트 크리스마스를 연상시키는 새하얀 생크림 위에 반짝반짝한 티아라 장식이 얹어져 크리스마스 파티나 소중한 기념일에 특별한 분위기를 더해준다.

<할리스>는 홀케이크를 사전 예약하는 선착순 고객 1천명에게 리버스(Rivers) 텀블러(1만 9천원 상당)를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함께 진행한다. 자세한 내용은 <할리스>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할리스> 관계자는 “모바일 앱을 통해 편리하게 원하는 날짜에 홀케이크를 픽업하거나 집에서도 받아볼 수 있는 만큼 이번 크리스마스와 연말 파티에는 <할리스> 홀케이크와 함께 달콤하고 특별한 시간 보내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