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에서 든든한 한끼”…<커피베이> 1인 메뉴 ‘베이커리 5종’ 출시
상태바
“카페에서 든든한 한끼”…<커피베이> 1인 메뉴 ‘베이커리 5종’ 출시
  • 정경인 기자
  • 승인 2021.10.06 17: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카페 프랜차이즈 <커피베이>가 어디서든 간편하게 식사 대용으로 즐길 수 있는 베이커리 신메뉴 5종을 출시했다.

6일 <커피베이>에 따르면 이번 신메뉴는 배달 수요가 늘어나는 점을 반영해 기획한 것으로, 고객 취향에 따라 고르도록 다양한 빵과 속재료를 활용해 만든 게 특징이다.

5종 메뉴를 살펴보면 ▲잠봉뵈르 ▲맥&치즈 바게트 ▲맥&치즈 번 ▲갈릭&치즈 브레드 ▲마늘 바게트 등으로 새로 선보인 잠봉뵈르는 짭조름한 잠봉햄과 고소한 버터를 넣은 바게트로 요즘 SNS에서 핫한 메뉴로 주목받고 있다.

맥&치즈 바게트는 고급캔 햄 중에서도 돼지고기 함량이 가장 높은 ‘스팸’에, 맥&치즈와 매콤한 스리라차 마요가 조화롭게 어우러진 바게트다. 맥&치즈 번은 맥&치즈에 스리라차 마요를 올린 번으로 든든한 한끼로도 손색없다.

갈릭&치즈 브레드는 아낌없이 넣은 마늘 버터와 모짜렐라의 풍부한 맛이 환상 조화를 이룬다. 마늘 바게트는 겉은 바삭하고 속은 부드러운 바게트 위에 달콤하고 고소한 마늘 버터를 넣어 다채로운 식감과 풍미를 자랑한다.

혼밥족과 간편한 식사를 즐기고 싶은 고객에게 제격인 신제품 베이커리 5종은 전국 <커피베이> 매장 또는 배달 서비스로 만나볼 수 있다.

<커피베이> 백진성 대표는 “베이커리 라인업 강화를 위해 최신 트렌드를 반영해 출시한 제품”이라며 “고객 선택의 폭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가맹점 매출 향상에 기여할 수 있도록 메뉴 개발에 공격적인 투자를 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