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즈 프랜차이즈 브랜드, 황금알 거위 될까!
상태바
키즈 프랜차이즈 브랜드, 황금알 거위 될까!
  • 관리자
  • 승인 2011.07.09 16: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테마기획

키즈 프랜차이즈 브랜드, 황금알 거위 될까!


예행연습 없는 실전!
패러다임이란 한 시대를 풍미했던 위대한 석학들이나 인물들의 말이나 생각을 규정짓는 테두리로서 인식의 체계나 사물에 대한 이론적인 틀을 말한다. 따라서 패러다임의 변화가 미치는 영향력은 막강하며 파급효과 또한 클수밖에 없다. 키즈 프랜차이즈 산업 역시도 21세기 들어 새로운 패러다임의 변화를 맞고 있는데, 그 누구에 의해서가 아니라 사회적 문화적 인식의 틀이 깨지면서 비롯되고 있다.

키즈 산업의 변화하는 속도는 느리지만 정점에 가서는 쉽게 궤도를 벗어난다거나 이탈할 것 같지는 않아 보인다. 그 변화의 중심에 과연 어떤 키즈 아이템이 뜨고 질지 자못 궁금하지 않을 수 없다. 성공이라는 문턱을 넘어서 본 사람들은 흔히들 남보다 앞서 나가기 위해서는 반드시 철저한 준비과정이 필요하다고 말한다. 인생에 연습이 없듯이 프랜차이즈 시장에서도 연습은 없다.


글/ 최찬용 팀장, 김현경 기자  사진/ 박문영 실장, 이호영 실장 




                                                                    *월간 <창업&프랜차이즈> 2011년 7월호 [테마기획]에서 자세히 보실 수 있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