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킨 전문 브랜드 <KFC>가 오는 8월 1일부터 2일까지 고척스카이돔에서 개최되는 ‘케이스타 2018 코리아 뮤직 페스티벌(이하 2018 KMF)’을 후원하며, ‘KMF버켓’ 출시 및 28일까지 ‘2018 KMF’ 티켓 응모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행사 기간 동안 <KFC> 매장에서 ‘핫크리스피치킨’ 3조각, ‘소풍치킨’ 3조각, ‘오리지널치킨’ 3조각으로 구성된 ‘KMF버켓’(19,800원)을 구매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2018 KMF’ 티켓을 받을 수 있는 응모권을 제공한다. 응모권 등록은 <KFC>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며, 중복 참여도 가능하다. 추첨을 통해 매주 화요일 500명, 총 2,000명의 당첨자를 선정하여 <KFC> 홈페이지를 통해 공지할 예정이다. 티켓은 ‘2018 KMF’ 현장에서 KFC 티켓 부스를 방문하여 수령하면 된다.
또 <KFC>는 응모권을 등록한 고객들 중 500명을 선정하여 ‘2018 KMF’ 참가 아티스트들의 친필 싸인이 담긴 포토북을 증정할 예정이다. 당첨자는 30일 KFC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을 통해 공지되며, 응모 시 기재한 매장에서 경품을 수령하면 된다.
<KFC> 관계자는 “세계인의 사랑을 받고 있는 치킨 전문 브랜드<KFC>가 세계적인 인기를 얻고 있는 K-POP 아티스트들이 대거 참여하는 ‘2018 KMF’를 후원할 수 있어서 기쁘게 생각한다”며 “2,000명에게 ‘2018 KMF’ 티켓을 증정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과 참여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창업&프랜차이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