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랜차이즈업계, 봄이 왔네 봄이 와~
상태바
프랜차이즈업계, 봄이 왔네 봄이 와~
  • 이종화 기자
  • 승인 2018.03.28 06: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청담동말자싸롱> <커피베이> <이디아> 등 봄맞이 프로모션 활발

프랜차이즈 업계가 봄을 맞아 봄 시즌 한정 메뉴를 출시하거나 활발한 벚꽃 마케팅으로 고객들과 봄을 한껏 느끼고 있다.

 

<청담동 말자싸롱>은 벚꽃이 만개하는 봄철을 맞아 ‘벚꽃감성 메뉴추천 이벤트’를 진행해 눈길을 끈다. 이벤트 참여는 내가 추천하는 말자싸롱 벚꽃감성 메뉴를 댓글로 남기는 것으로 가능하다.

벚꽃감성 추천 메뉴는 벚꽃 분위기를 닮은 '말자 내가사케', 벚꽃이 흩날리는 로맨틱한 분위기에 달달한 라즈베리맛의 '호가든 로제', 벚꽃 감성 말자주류와 어울리는 '순살크리스피', 꽃과 닮은 말자싸롱 메뉴인 '말자모둠꼬치' 등이다.

한편 이벤트 발표는 3월 30일 개별 연락할 예정이며, 추첨을 통해 순살크리스피 치킨 교환권이 제공된다. 자세한 내용은 말자싸롱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커피베이>는 봄 향기 가득 담은 벚꽃 신메뉴 출시를 출시했다. 신메뉴에는 진한 에스프레소에 달콤한 벚꽃 향을 더한 '벚꽃 담은 모카', 바닐라 우유 속 벚꽃 향으로 봄을 느낄 수 있는 '벚꽃 담은 바닐라', 상큼한 레몬과 벚꽃 향이 어우러진 '벚꽃 레몬 스파클링' 등이 포함됐다. 커피베이 관계자는 "벚꽃 신메뉴 3종과 함께 따뜻한 봄을 느끼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디야커피>는 봄을 맞아 시즌 신메뉴 ‘벚꽃라떼’를 6일 출시했다. 벚꽃라떼는 봄을 알리는 대표적인 꽃인 벚꽃을 모티브로 한 음료로 달콤한 딸기와 바닐라가 부드러운 우유와 함께 조화를 이룬다. 벚꽂라떼는 오는 5월 말까지 전국 이디야커피 2200개 매장에서 한정 기간 판매한다. 한편, <이디야커피>는 이디야멤버스 회원 중 3월 한 달 간 ‘VIP’ 등급을 달성한 고객에게 ‘벚꽃라떼’ 무료 모바일 쿠폰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고 밝혔다.

<커핀그루나루>는 3월 봄을 맞아, '봄날의 한잔'이라는 슬로건 아래 봄메뉴 3종을 새로 선보였다. 이번에 출시한 신메뉴는 벚꽃의 향을 느낄 수 있는 달콤한 '봄날라떼', 여기에 에스프레소를 더한 '봄날카페라떼', 엘더베리티와 사과필링으로 어우러진 '에플엘더베리티' 등으로 구성됐다. 아울러 신메뉴 출시와 함께 3월 이벤트도 함께 진행 중이다.

<스타벅스>도 오는 4월 16일까지 벚꽃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올해로 5년째를 맞는 ‘체리블라썸 프로모션’은 음료 3종을 비롯해 각종 음식물 등 벚꽃을 주제로한 제품 25종을 출시했다. 올해는 ‘체리블라썸 라떼’와 ‘체리블라썸 크림 프라푸치노’ 외에 ‘체리블라썸 밀크티’가 추가됐다. 체리블라썸 프로모션 기간 중에는 흩날리는 봄의 풍경을 디자인한 전용 종이컵을 이용해 음료를 제공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