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계천서 즐기는 라이브 공연
상태바
청계천서 즐기는 라이브 공연
  • 지유리 기자
  • 승인 2017.12.16 01: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탐앤탐스> 블랙 청계광장점, 크리스마스 특집 탐스테이지
 

커피전문점 <탐앤탐스>는 오는 20일(수) 저녁 6시 블랙 청계광장점에서 크리스마스 특집 카페 버스킹 ‘제18회 탐스테이지’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지니뮤직과 문화포털이 함께한다.

<탐앤탐스>는 매장을 복합문화공간으로 바꿔 고객들과 문화로 소통하는 문화예술프로젝트를 펼치고 있다. 탐스테이지는 공연에 해당하는 것으로 신진 뮤지션과 공연형 아티스트를 초청해 관객들과 음악으로 교감할 수 있도록 무대를 제공하고 있다.

2017년 마지막 탐스테이지를 장식하는 이번 공연은 한 해를 결산하고 다가오는 크리스마스를 맞아 ‘따뜻TOM 겨울 크리스마스’ 콘셉트로 진행된다.

싱어송라이터 ‘공기남’, 감성 보이스 ‘정해일’, 매력적인 음색의 ‘가은(GA EUN)’, 숨은 보석 같은 R&B 뮤지션 ‘네이브(Knave) 등 겨울과 어울리는 감성적인 분위기의 아티스트 4팀을 초청해 개인곡 외 캐럴과 겨울 음악을 들려줄 예정이다.

당일 매장 방문 고객이라면 현장에서 바로 탐스테이지 관람이 가능하며, 현장 관람이 어려운 고객은 <탐앤탐스> 페이스북(www.facebook.com/tomntomscoffee)의 라이브방송 또는 문화체육관광부가 운영 중인 문화포털의 공식 유튜브(youtube.com/user/cultureportal/live)를 통해 현장의 감동을 생생하게 느낄 수 있다.

<탐앤탐스>는 크리스마스 특집 탐스테이지를 기념해 다채로운 이벤트도 준비했다. 먼저 공연 당일인 20일(수)에는 드레스코드 현장 이벤트를 진행한다.

아티스트가 직접 ‘레드’ 컬러를 가장 멋스럽게 표현한 베스트드레서를 선정해 <탐앤탐스> 커피 선물세트 등을 즉석에서 선물할 예정이다.

<탐앤탐스> 페이스북에서는 오는 19일(화)까지 탐스테이지 사전 이벤트를 진행한다. 탐스테이지 게시글에 크리스마스에 생각나는 노래와 함께 공연과 함께 즐길 탐앤탐스 메뉴를 댓글로 남기면 5명을 추첨해 현장에서 문화티켓을 제공한다.

<탐앤탐스> 관계자는 “올 한 해 <탐앤탐스>와 탐스테이지에 보내주신 성원에 진심으로 감사 드리며, 이번 탐스테이지는 전보다 많은 아티스트를 모시고 보다 풍성하게 준비했다”며 “<탐앤탐스>에서 따뜻한 커피 한 잔과 함께 편안하게 크리스마스 공연을 즐기시길 바라며, 2018년 탐스테이지 공연에도 많은 관심과 성원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