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정간편식도 홈쇼핑서 즐긴다
상태바
가정간편식도 홈쇼핑서 즐긴다
  • 지유리 기자
  • 승인 2017.12.12 23: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본죽> ‘아침엔본죽’ 3종팩, 홈앤쇼핑서 판매 시작
 

건강 죽 전문점 <본죽>을 운영하는 본아이에프는 가정간편식 제품 ‘아침엔본죽’ 3종을 홈앤쇼핑에서 단독으로 첫 론칭한다.

14일 오후 4시 50분부터 홈앤쇼핑을 통해 첫 선을 보이는 이번 방송에서 본아이에프는 전자레인지에 데우기만 하면 간편하게 집에서영양죽을 즐길 수 있도록 쇠고기죽, 전복버섯죽, 낙지김치죽등 ‘아침엔본죽’ 3종을 선보인다.

본아이에프는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영양죽인 쇠고기죽 200g 10팩, 대표 보양재료인 전복과버섯의 풍미를 동시에 즐길 수 있는 보양죽인 전복버섯죽 200g 5팩과 매콤한 맛을 선호하는 한국인의 입맛에 적합할 뿐 아니라 해장용으로도 인기 있는 낙지김치죽 200g 5팩 등 ‘아침엔본죽’ 3종을 총 20팩 구성으로4만3900원에 판매한다.

또한 홈앤쇼핑 앱에서 구입할 경우 10% 추가 할인 및 적립까지 받을 수 있다. 

특히 죽 프랜차이즈 1위 브랜드인 <본죽>에서 개발한 가정간편식 ‘아침엔본죽’은 15년 간 이어온 <본죽>의 맛에 대한 노하우를 고스란히 담았다.

HACCP 인증시설에서 고온으로 멸균 처리해 실온보관이최대 12개월까지 가능하며 소포장으로 보관과 휴대가 용이한 것이 특징이다. 제품 개봉 후 전자레인지에 데워 먹거나, 봉지 째 끓는 물에 열탕조리하면 언제 어디서든 영양식을 즐길 수 있다. 

본아이에프 관계자는 “‘아침엔본죽’홈쇼핑 론칭을 통해 편리하게 TV로 주문하고 집으로 배달 받을 수 있도록 유통 채널을 넓혀 소비자 접점을 확대하고자 한 것”이라며 “아이 영양 간식, 속풀이 해장, 입맛을 돋우는 별식 등으로 다양하게 ‘아침엔본죽’을 맛보며 몸과 마음의 건강을 챙길 수 있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