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컨설턴트들의 차량 교체
상태바
서비스 컨설턴트들의 차량 교체
  • 지유리 기자
  • 승인 2017.11.16 20: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스코> 신규 서비스차량 선보여
 

종합환경위생기업 ㈜세스코가 이달부터 세스코 서비스 컨설턴트(Service consultant)들이 이용하는 서비스 차량 전량 교체에 착수, 올해부터 순차적으로 신차 3000여대를 새로 도입한다.

<세스코>는 현재 운용 중인 다마스 차량을 레이 (Ray) 차량으로 교체하되, 오는 12월까지 약 1300대를 우선 도입하고, 나머지 차량은 그 이후 순차적으로 교체할 예정이다.

이번 서비스 차량 교체는 <세스코>가 내년 시행을 검토중인 미래형근무제도에 맞춰, 현장간 이동 근무가 잦은 서비스 컨설턴트들의 업무 편의성을 높이고 나아가 고객 서비스를 강화하는 것을 목적으로 하고 있다.

<세스코>는 새로 도입하는 서비스 차량에 자사의 CI (Corporate Identity)를 반영한 새 디자인을 적용할 계획이다. 차량 우측면에는 <세스코>의 CI인 ‘글로벌 No.1 환경위생기업 세스코’와 함께, 대표적 사업분야인 해충방제 서비스를 의미하는 ‘블루 세스코 멤버스 마크’가 부착된다. 

차량 좌측에는 <세스코>의 신규사업인 식품안전 서비스의 캐치프레이즈 '믿고 먹는 세상의 시작’이 새겨진 ‘화이트 세스코 마크’가 부착된다.

<세스코> 관계자는 “이번 서비스 차량 교체를 통해 <세스코> 서비스의 핵심 축을 담당하는 현장 서비스 컨설턴트들의 근무 편의성을 높이고 나아가 고객 서비스 품질을 향상시킬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 고 의의를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