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 2일, 서울 안암캠퍼스서

고려대학교 평생교육원은 오는 3월 2일부터 서울 안암캠퍼스에서 프랜차이즈 경영자와 예비경영자를 위한 ‘프랜차이즈 CEO 과정’을 개설한다고 2일 밝혔다.
고려대 프랜차이즈 CEO과정은 프랜차이즈 가맹본부 구축에 필요한 교육을 진행한다. 프랜차이즈 전문가들이 현장에서 경험한 성공 및 분쟁 사례와 실무 이슈를 중심으로 강의할 예정이다.
최근 프랜차이즈 산업에서 중요한 요소로 부각되고 있는 브랜드, 지식재산권, 마케팅, 글로벌 및 자본시장 전략 전문가를 강사로 초빙한다.
고려대 프랜차이즈 CEO과정 운영자인 고병욱 제이피경영자문 대표이사는 “실무 전문가들이 프랜차이즈 기업의 경영자에게 꼭 필요한 기업 전략을 제공하는 것이 프랜차이즈 CEO과정의 목표”라며 “프랜차이즈 산업이라는 말이 어색하지 않도록 프랜차이즈 가맹본부의 기업가치를 높이는 방법에 대해 교육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주요 강사로는 법무법인 화우에서 고문을 맡고 있는 김동선 전 중소기업청장, 성백순 장안대 프랜차이즈경영학과 교수, 표민찬 서울시립대 경영학과 교수, 개그맨 출신인 이승환 <벌집삼겹살> 대표, 김윤규 청년장사꾼 대표 등이 나선다.
교육 기간은 3월 2일부터 6월 22일까지 16주 동안 매주 목요일 저녁 7시부터 10시까지 야간 과정으로 진행된다. 수강생 모집은 2월 17일까지 신청을 받는다.
저작권자 © 창업&프랜차이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