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코리안 디저트 카페 (주)설빙이 새로운 시각으로 브랜드 홍보마케팅에 참여할 대학생 서포터즈 ‘설남설녀’ 3기를 모집한다.
<설빙>의 공식 서포터즈 ‘설남설녀’는 지난 2015년부터 시작된 가운데, 디저트 카페를 대표하는 <설빙>의 홍보마케팅 현장을 직접 체험함으로써 참가자들의 높은 호응과 만족이 이어지고 있다. <설빙>은 올해도 마케팅, 외식, 프랜차이즈에 관심이 많은 청춘들과 함께 통통 튀는 아이디어를 나눌 예정이다.
‘설남설녀’ 3기는 월정기모임, 팀 프로젝트 등 다양한 오프라인 활동을 진행할 예정으로 서울/수도권 거주 대학생(휴학생 및 대학원생 포함)을 대상으로 모집이 진행된다.
참가 희망자는 내달 5일(일)까지 <설빙> 홈페이지에서 지원서를 다운받아 메일(sulbingidea@sulbing.com)로 접수하면 된다. 최종 40명의 서포터즈가 선발될 예정이며, 오는 2월 23일(목)에 발표된다.
최종 선발된 ‘설남설녀’ 3기는 내달 25일(토) 발대식과 함께 오는 12월까지 총 10개월간의 공식적인 활동이 펼쳐진다. 신메뉴 맛 테스트 체험은 물론 손님으로 가장해 매장의 서비스를 조사하는 미스테리쇼퍼까지 <설빙>의 주요 홍보 마케팅 활동에 직․간접적으로 참여하게 된다.
또한, 개인 미션과 팀미션의 수행을 통해 홍보활동의 실전을 경험하는 기회를 얻게 된다. 이밖에 신메뉴 무료시식권, 팀별 월 활동비, 공식활동 티셔츠와 수료증 등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특히, 최종 MVP로 선정된 서포터즈에게는 장학금 및 상장이 수여된다.
<설빙> 관계자는 “트렌드를 이끄는 청춘들과 직접 대화하고 소통하면서 종합 디저트 카페로 발돋움하기 위한 <설빙>의 홍보마케팅에 참신한 아이디어가 더해질 것으로 기대한다”며 “열정적이고 창의적인 대학생들의 적극적인 참여와 활동을 부탁한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