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 가치와 역량 제고 집중

국내 액세서리 프랜차이즈 업계 <못된고양이>가 올 해 기업 성장을 위한 ‘가치관 경영’을 선포했다.
<못된고양이>는 2017년 새해를 맞아 새로운 가치관과 이에 따른 핵심가치, 비전을 설정해 브랜드 가치와 역량을 높이는 데 집중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를 위해 ‘우리의 원칙과 상식은 고객의 품격 있는 소비를 이끈다’라는 기업 가치관을 새롭게 설정, 이에 기반해 직원들이 비전을 갖고 역량을 키우며 건강한 조직문화를 만들어갈 수 있도록 교육을 지속적으로 지원할 계획이다.
또한 <못된고양이>는 가치관 경영과 더불어 새로운 캐릭터인 ‘너티프랜즈’ 연계 사업, 직영점 확대, 가맹점과 해외 진출 확장 등 다각적인 사업을 통해 지난해 대비 괄목할만한 매출 성장을 달성하겠다는 포부도 밝혔다.
<못된고양이> 관계자는 “회사의 가치를 중심으로 선택과 판단의 기본 철학을 마련하고 직원들의 통합을 도모하기 위해 2017년 사업방향을 가치관 경영으로 결정했다”라며 “늘 고객을 먼저 생각하고 이에 따라 원칙과 상식을 만들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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