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츠퐁떡볶이’, ‘피쉬&누들 샐러드’

이색적인 사이드 메뉴로 많은 사랑을 받아온 <오빠닭>이 새해를 맞아 매콤한 소스에 단호박, 고구마와 담백한 치즈를 더한 이색 떡볶이 ‘치즈퐁떡볶이’와 바삭한 피쉬튀김과 쌀국수, 아삭한 야채의 식감과 어울리는 상큼하고 깔끔한 맛이 일품인 ‘피쉬&누들 샐러드’를 출시했다.
‘치즈퐁떡볶이’는 단호박, 고구마, 어묵, 피자치즈, 야채 등 푸짐한 재료에 중독성 강한 매콤한 소스로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떡볶이 메뉴이다.
‘피쉬&누들 샐러드’는 피쉬튀김, 쌀국수, 방울토마토, 식감을 살려주는 다양한 야채, 상큼한 레몬, 타이소스가 더해져 입맛을 한 층 더 살려주는 깔끔한 샐러드 메뉴다.
새로운 사이드 메뉴 ‘치즈퐁떡볶이’와 ‘피쉬&누들 샐러드’는 1월 9일부터 전국 <오빠닭>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가격은 각 1만원이다.
<오빠닭> 관계자는 “이번에 출시한 사이드 메뉴 2종은 남녀노소 누구나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이색 메뉴” 라며 “여러 사람들이 함께하는 즐거운 자리에 잘 어울리는 메뉴가 될 거라 생각한다” 고 말했다.
한편, <오븐에 빠진 닭>은 기름에 튀기지 않고 오븐에 구워 육즙을 살린 조리법으로 치킨 업계에 웰빙트랜드를 이끌고 있으며, 배달이 대부분이던 기존 치킨 브랜드들과 달리 감성적 인테리어의 홀 매장을 중심으로 ‘치맥’ 문화를 정착시킨 브랜드로 알려져 있다.
또한 2016년에는 ‘제17회 한국프랜차이즈대상 시상식’에서 유일하고 가장 권위 있는 대통령 표창을 수상하기도 하였다.
저작권자 © 창업&프랜차이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